먹뷰/맛집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 테이스팅룸 후기 #명랑크림파스타 #에그팬미트볼리코타

헤이즐리뷰 2018. 6. 27. 08:00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파스타 맛집 추천

테이스팅룸

전화번호 : 02-3213-4550
영업시간 : 10:30 - 24:00

주차 : O








  친구와 롯데월드몰에 들려 테이스팅룸에서 점심을 먹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갈때마다 지나가던 곳인데 가본 건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월드점말고도 여의도 IFC몰에서도 본 기억이 있다. (그 외에 코엑스, 이태원, 김포공항 롯데몰에도 있다.)
 

#분위기

  매장 입구는 개인적으로 살짝 영화관 느낌을 받았다. CGV 홍대점느낌이랄까? 어두운 페인트에 노란 조명을 써서 그렇게 느껴지나 보다.





  입구를 중심으로 공간이 양쪽으로 나눠져있고 오른편 공간이 왼쪽에 비해 조금 더 넓었다. 우리가 안내 받은 곳은 왼쪽이었는데 공간은 작지만 그만큼 사람이 별로 없고 조용해서 좋았다.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본 디저트모형. 들어가는 길에 봤으면 무조건 주문해서 먹어봤을텐데 아쉬웠다. 모형만으로도 맛있음이 느껴진다. 







#메뉴

  테이스팅룸은 브런치&이탈리안카페로 피자, 파스타, 디저트까지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우리는 그 중 명란대파크림파스타(23,800원)에그팬 미트볼&리코타(24,600원)을 주문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금 비싼편인 것 같다.)








  테이크아웃할 수 잇는 메뉴가 따로 있었다. 신기한건 팝콘아이스크림도 포장이 된다는 거. 콘이나 컵에 담아 돌아다니면서 먹을 수 있게 해주는 걸까?








#에그팬미트볼&리코타


  먼저 나온 에그팬 미트볼&리코타. 에그인헬과 비슷한 생김새를 가져 이름만 조금 다르다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기본적으로 토마토소소를 좋아하는 편이다보니 맛있게 먹었다.






  함께 나온 빵에 토마토 소스와 살짝 덜 익은 계란 노른자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개인적으로 미트볼에서 느껴지는 향신료맛이라고 해야할까? 입맛에 맞지 않는 게 있어서 미트볼은 내 취향이 아니었다. 뭐라 꼬집을 수는 없는데 그게 살짝 거슬려서 먹지 않았다.






#명란대파크림파스타


  오징어먹물을 넣어 새까만 색을 띤 파스타와 명란크림, 그리고 푹익힌 대파가 어우러진 명란대파크림파스타. 크림소스 안에 명란이 꽤 많이 들어있었다. 개인적으로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친구는 맛있게 먹은 메뉴이다. 맛있었지만 명란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조금 비리게 느껴졌는데 친구는 비리지 않았다고 하니 케바케인 듯 하다.







  분위기는 좋았지만 메뉴 선택을 잘 못한 듯 내게는 조금 아쉬웠던 점심이었다. 그래도 친구는 둘 다 맛있게 먹었으니 다행인 것 같다. 다음에는 주메뉴보단 디저트 위주로 먹어봐야지. 맛있어보이던 아이스크림 모형이 아직도 생각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