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트리트먼트 리뷰 #대용량 #트리트먼트추천

헤이즐리뷰 2017. 11. 18. 06:00
반응형

제품명 :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브랜드 : 로레알 파리

가격 : 9,000원 (할인가 5,900원) / 대용량 13,000원 (할인가 8,500원) 

(할인을 자주 하니 할인할 때를 노려서 구매하는 걸 추천!)

용량 : 170ml / 대용량 280ml

구입처 : 올리브영




  샴푸와 린스만으로 머리를 감았던 적이 거의 없을 정도 헤어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써온 것 같다. 그러다 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와 브랜드의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그 중에 가성비갑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있으니!! 바로 로레알엘세브 토탈리페어 인스턴트 미라클 트리트먼트(이하 '토탈리페어')이다. 원래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 170ml 용량을 올리브영에서 할인할 때마다 구매해서 사용해왔는데 이번에 기존 용량 대비 64% 늘인 대용량 280ml가 나와서 또 구매해봤다.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 용기를 보면 정말 얇고 접착력이 약한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 이 스티커를 떼면 교환 및 환불이 어렵다고 하니 조심해야 한다. 버진씰 없음. (떼었다 다시 붙여도 모를 것 같다는 나쁜 생각도 든다.하하.)




  

  로레알 토탈리페어  사용 방법 샴푸를 한 뒤 머리카락의 물기를 가볍게 제거하고, 적당량을 손에 덜어 모발에 골고루 도포한 뒤 2~3분 후에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 미용실 언니 말로는 2~3분은 너무 짧다며 헤어 트리트먼트나 팩의 경우 최소 5분~10분은 둬야 한다고 해서 최대한 두려 하지만, 아침에 정말 바쁠 때는 2~3분만 두고 헹궈내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꽤 좋다.





  


   로레알 토탈리페어의 색상은 살짝 아이보리 빛을 띄고 질감은 살짝 쫀쫀한 느낌이 든다. 






⚠️ 아래 사진은 조금 무서수도(?) 있으니 조심할 것! 왼쪽 사진은 샴푸 후로 머리카락이 따로 노는 걸 볼 수 있는 반면,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 트리트먼트를 한 뒤인 오른쪽 사진의 경우 차분해진 걸 알 수 있다.






  대용량을 구매하니 사은품으로 조그만 사이즈의 '엘세브 엑스트라 오디네일 오일 하이 샤인 헤어 팩' 을 줬는데 지난 번에 역시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하이 샤인 마스크(이름이 너무 길다...)랑 같은 라인인 듯 하다. 사이즈가 작아서 여행 갈 때 챙겨가기 좋을 것 같다. (일본 여행 때 사 온 시세이도 피노 헤어팩도 있는데 그 것도 아직 안쓰고 있다.)





  일반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 뿐만 아니라 대용량 트리트먼트도 할인해서 구매할 경우 만원도 되지 않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다. 올리브영이나 기타 드럭스토어에 들리게 되면 꼭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할인 행사 중인지 보고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바쁜 아침에 사용하기에 딱이니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