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후기 #1호라이트베이지 #KYE콜라보 #한정판 #촉촉한컨실러

헤이즐리뷰 2017. 11. 14. 05:30
반응형

제품명 : 롱래스팅 팁 컨실러 (KYE 콜라보)

브랜드 : 루나(LUNA)

가격 : 11,200원

구입처 : 올리브영




  얼굴에 잡티가 많다보니 컨실러를 이것저것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여름에 강한 햇빛을 받아 많이 생긴 광대 쪽 잡티와 코, 이마 등 윤곽을 좀 더 잡아주고자 컨실러로 유명한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구입했다. 원래 14,000원인데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당시 할인 중이어서 11,200원에 겟했다. (하지만 다른 곳에서도 비슷하게 판매하고 있다는 거.. 제 값주고 사는게 손해인 제품이다.)


  기존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달리 이번에 KYE(패션디자이너 계한희)와 콜라보해서 새로 나왔다.




  색상1호 라이트 베이지로 선택했는데 잡티 뿐만 아니라 윤곽 잡기에도 좋다고 하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혹해서 1호로 구입했다. 루나 컨실러의 경우 나스 컨실러 저렴이라고 불린다고 하는 얘기를 들어 기대가 많이 됐다. 건성에 잡티가 많은 피부인데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경우 고보습에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있어 더 마음에 들었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타입으로 케이스가 이쁘다는 느낌이 들거나 하진 않지만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기대만 못했다는거.. (패션디자이너와 콜라보한 제품이라 케이스가 조금 더 이쁠거라 생각한 내가 이상한걸까?..) 







  다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2019년 12월까지인 유통기한도 마음에 들었다. 개봉 후 12개월이라는 표시가 없던데 지금 개봉한 것도 2019년도까지 괜찮다는 거겠지?....







  원래 손등에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바른 사진을 올리려고 했는데 이번 여름에 손등이 너무 탄 건지 컨실러 색상과 맞지 않아 손목 근처에서 테스트 해봤다. 여러번 바르지 않고 컨실러 팁을 꺼낸 상태에서 한번에 칠한 건데  컨실러가 꽤 많이 묻어 나왔다. 실제로 사용할 때는 얼굴에 윤곽잡고 싶은 부분이나 잡티가 많이 퍼져 있는 부위에 컨실러 팁을 콕콕 찍은 후 스펀지로 살짝 펴서 사용하고 있다. 점을 가리기에 루나 컨실러는 조금 묽어서 고체형태의 컨실러를 쓰는 걸 추천한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다크서클과 윤곽, 그리고 볼 쪽에 퍼져있는 옅은 잡티를 가리기에 참 좋은 것 같다. 지금은 큰 잡티보다 여름에 햇빛을 많이 받아 올라온 기미, 주근깨를 가릴 컨실러가 필요했는데 루나 컨실러는 거기에 딱인 것 같아 잘 샀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