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해피믹스 14포 후기 #단백질파우더 #해피믹스

헤이즐리뷰 2017. 11. 7. 05:30
반응형

제품명 :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해피믹스 패키지 14포 (증정 +1포)

가격 : 14,800원

구입처 : 뉴트리데이 스토어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필요한게 뭐다?! 바로 먹을거!! 먹어도 살찌지 않고 배고플때 먹을 수 있는 게 준비되어야만 다이어트를 맘편히 시작할 수 있다. 하하. 


  이 번에 구매한 제품은 뉴트리디데이 단백질 파우더로 예전부터 뉴트리디데이에 대해 알고 있었으나 매번 고민만 하고 사지 않다가 이번에 여러가지 맛을 맛볼 수 있는 해피믹스 패키지 14포 구성을 보고 바로 구매했다. 배송은 결제한 다음날 올 정도로 엄청 빨랐고 상자에 다양한 맛의 파우더 타입이 들어있었다.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해피믹스는 체리앤베리베리 2포, 카페라떼 2포, 리얼초코 2포, 쿠키앤크림 2포, 녹차라떼 1포, 타로밀크티 1포, 스트로베리 요거트 1포, 호두아몬드 1포, 치즈망고 1포, 민트초코칩 1포로 구성되어 있다.





  제일 처음먹어본 건 카페라떼 쉐이크지만 사진을 남기지 않아 이번에 리얼초코 세이크를 먹어보고 사진을 찍었다. 리얼초코 쉐이크 1포는 25g에 90kcal로, 우유나 두유 200ml에 타서 먹으면 된다. 그리고 1포에 단백질 35%, 비타민 8종, 미네랄 4종, 식이섬유 4g이 들어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 보조제로서 괜찮은 것 같다.






  

  집에 우유가 없어 아몬드 브리즈(190ml/45kcal)에 타서 먹었는데 아몬드브리즈가 일반 우유보다 조금 더 고소한 맛이 있어서 더 잘 어울렸다. 파우더가 은근 양이 많아 한참을 넣었는데 일반 초코 단백질 파우더뿐만 아니라 초코칩도 들어있어 섞을 때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나기도 했다.





  색깔을 보면 알겠지만 초코색이 진한데, 역시나 향과 맛도 강했다. 190ml에 타서 양이 많진 않았지만 굵고 짧게 끝낼 수 있는 음료라고 할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싶을정도로 진한 초코맛과 함께 들어있는 초코칩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반()하는 느낌이 들어 양심에 꽤 찔렸다. 위에서 언급했던 카페라떼의 경우에도 씹히는 무언가가 들어있었는데 그게 꽤 달았다.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1포를 저녁으로 대신 해보려 했는데 결국 실패했다. 양이 너무 적어서 그런지 금방 배고파져서 식사 대용으로는 힘들 듯 하다. 여기에 계란이나 고구마를 추가해서 먹으면 꽤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그 것도 큰 용기가 필요한 부분인 것 같다. 그래도 단게 땡기거나 식사 양을 줄이고 중간에 간식으로 먹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아 14포 모두 잘 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