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여성청결제 ::사포렐 젠틀 클렌징 케어 & 와입스 (세정 티슈) 사용 후기 #올리브영

헤이즐리뷰 2017. 11. 10. 06:30
반응형
제품명 : 사포렐 젠틀 클렌징 케어 / 젠틀클렌징 세정 티슈(10개입)
브랜드 : 사포렐
가격 : 10,900원 (정가 14,000원) / 7,900원(티슈형10개입)
구입처 : 올리브영


  여성으로서 꼭 챙겨야 할 부분이 있는데 바로 청결제이다. 사실 어렸을 때만 해도 왜 필요한지 몰랐는데 실제로 사용해본 청결제는 일반 세정제에 비해 순해서 사용하기에 좋았다.

  원래 가격250ml에 14,000원인데 25주년 한정판 행사로 10,900원에 구입했다.  





  사포렐은 프랑스에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25년이나 된 프랑스 브랜드라고 한다. 순하고 산뜻해서 4세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파라벤이나 인공색소가 들어있지 않음.)




  사포렐 젠틀 클렌징 케어는 타입에 따라 일반/민감성,극민감성,건성용으로 나눠져있는데, 그 중 일반/민감성용으로 구매했다.



  여성을 위한 위생관리 팁도 적혀있었는데, 아래와 같다.

1. 과도한 세정은 자극이 될 수 있으니 하루에 두 번, 아침과 밤에 씻어줄 것.
2. 샤워 시 너무 강하지 않게 적당한 수압으로 씻어 줄 것.
3. 살균 제품은 피하고, soap free의 부드러운 클렌저를 사용할 것.
4. 깨끗하지 않은 샤워타월은 세균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사용을 피할 것.
5. 매일 청결한 속옷 상태를 유지하고 합성섬유나 실크팬티보다는 면 팬티를 착용할 것.
6. Y존에 지나친 압박을 줄 수 있는 바지 착용은 피해 줄 것.
7. 생리 시에는 생리대를 자주 교체해 줄 것.





  사용 방법적당량을 덜어 Y존에 마사지 하듯 문지른 후 미온수로 씻으면 된다. 사포렐 젠틀 클렌징 케어에 경우 손에 덜어보니 묽은 질감의 촉촉한 타입으로 손으로 거품을 낸 후 Y존에 뭍혀주면 자극이 덜 되서 괜찮았다. (세정제 냄새가 조금 났지만 향이 강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다.)




  사포렐 젠틀 클렌징 케어와 함께 구매한 사포렐 와입스(인티메이트 클렌징 티슈)는 생리 할 때 가지고 다니면서 닦아주면 시원(약간 화한(?)느낌이 든다.)하기도 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 기분 좋게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다. 



  사포렐 여성청결제와 세정 티슈의 경우 믿고 쓸 수 있게 순한 느낌이 들어 재구매를 할 것 같다. 특히, 생리기간에 생리대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꼭 사포렐 와입스(세정티슈)를 꼭 써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