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브로쉐 컬러 프로텍션&래디언스 샴푸 후기 #염색모발용 #올리브영

헤이즐리뷰 2017. 11. 5. 06:00
반응형

제품명 : 컬러 프로텍션 & 래디언스 샴푸

브랜드 : 이브로쉐

가격 : 8,500원

용량 : 300ml

구입처 : 올리브영




   기존에 쓰던 샴푸가 얼마 남지 않아 올리브영에 들려 샴푸를 구매했다. 동일한 제품을 꾸준히 쓰는 경우 없이 매번 다르게 구매하곤 하는데 이번엔 이브로쉐컬러 프로텍션&래디언스 샴푸를 구매했다. 이브로쉐는 라즈베리 헤어식초로 처음 알게 된 브랜드였는데 구매한 헤어식초를 제법 잘 쓰고 있어서 샴푸라인도 믿고 구매해봤다. (가격이 저렴해서 산 것도 있다.)



  이브로쉐는 헤어관련 제품 라인이 다양한데 그 중 컬러 프로텍션&래디언스를 구매한 건 대학생 때 이 후로 염색을 꾸준히 해오기도 했고 두달에 한 번씩 뿌리염색도 꼭 하다보니 염색 모발에 맞는 컬러 프로텍션&래디언스로 구매해봤다.





  샴푸의  사용 방법이라고 해봤자 흔히 하듯 하면 되긴 하지만, 이브로쉐는 특히나 사용 방법이 짧았다. '젖은 모발에 적당량 도포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끝!





  이브로쉐 샴푸는 색상이 하얗고 점도가 조금 묽은 편으로, 손으로 비벼 거품을 내면 거품이 잘 생기지 않았다. 거품망을 이용해 거품을 만들어 썼는데 그마저도 꽤 많은 양을 써야 거품이 많이 생겼다. (거품이 별로 생기지 않아야 몸에 해로운 물질을 쓰지 않았다 생각이 들긴 하지만, 거품을 제대로 내지 않고 샴푸를 하면 머리를 제대로 감은 것 같지 않아 거품이 많이 나는 걸 사용하게 된다.)






  이브로쉐 컬러 프로텍션&래디언스 샴후 한 통을 거의 다 쓴 후 리뷰를 쓰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리 만족한 제품은 아니었다. 위에서 말했듯 사용할 때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 사용감이 좋지 않았고 염색 모발용이라고 하기에도 색이 오래가거나 하는 느낌도 들지 않았다. 이브로쉐 헤어식초를 잘쓰고 있어 구매해 본 이브로쉐 샴푸는 이번이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