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브로쉐 헤어식초 리뷰 #대용량 #이브로쉐샤인린싱비네가라즈베리 #올리브영

헤이즐리뷰 2017. 11. 11. 07:00
반응형

제품명 : 이브로쉐 샤인 린싱 비네가 라즈베리

브랜드 : 이브로쉐

가격 : 9,900원(정가 11,900원)

용량 : 400ml

구입처 : 올리브영




  이브로쉐를 처음 알게 된 것은 꽤 오래전인 것 같다. 올리브영빠로써 새로운 브랜드가 들어올때면 호기심에 한번씩 사용하곤 했는데 그 중 라즈베리 헤어식초라는 특이한 제품을 발견하고 구매를 한 뒤 사용했었다. 보통 린스라고 하면 하얗고 묽은 제형을 떠올리곤 했는데 이브로쉐 샤인 린싱 비네가 라즈베리는 식초 성분을 베이스로 만든 제품으로 붉은색상의 물과 비슷하다.


  처음에 구매했던 제품은 사진 오른쪽의 조그만 150ml 사이즈로 9,900원에 구매했었다. (그 당시엔 대용량 제품이 들어오지 않았었다.) 그 후 꾸준히 잘 써오다가 대용량이 들어온 걸 보고 구매했는데 행사를 하고 있어 원래 11,900원짜리를 9,900원에 구매했다.!! (올리브영은 행사를 많이 하다 보니 제 값에 주고 사는게 손해보는 것 기분이 든다...)






  이브로쉐 헤어식초 뚜껑부분에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아무래도 스티커를 제거하면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마음을 먹은뒤(?) 제거할 것. 스티커를 제거하고 뚜껑을 열면 라즈베리의 상큼한 향기가 퍼지는데 향이 너무 강하지 않은 기분 좋은 향이다. 헤어식초라 해서 식초향이 강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브로쉐 헤어 식초의 사용법은 일반 린스와 조금 다르다. 일반적인 린스를 사용할 땐 두피에 닿지 않게 머리 끝부분에만 바르라고 하지만, 이브로쉐 헤어식초의 경우 두피에서부터 흘러내리게 한 다음 마사지를 한 뒤 헹궈주면 된다. 병째로 들어서 두피에서부터 흐르게 하면 되는데 두피 안쪽까지 안들어 갈 수 있으니 두피를 조물조물 마시지하면서 해야한다. 






  병째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손에 덜 일이 없지만 색상을 보여주기 위해 손에 덜어보았다. 연한 라즈베리 색깔이 살짝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투명한 빛을 띈다. 





  일반적으로 쓰던 린스는 두피를 제외하고 모발에만 바르기 때문에 시원한 느낌이 들지 않는데 반해 이브로쉐 헤어 식초는 두피까지 바르고 씻어 내는거라 개운한 느낌이 조금 더 들어서 좋다. 향도 누구나 좋아할 법하게 적당히 달달하면서 상큼해서 써보면 후회하지 않을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관련글 보러가기  2017/11/05 - [review/제품리뷰] - 이브로쉐 컬러 프로텍션&래디언스 샴푸 후기 #염색모발용 #올리브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