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쁜 그릇 추천 :: 마틴싯봉 리빙 면기 리뷰 #시리얼그릇으로사용

헤이즐리뷰 2017. 7. 3. 21:16
반응형
제품 : 레터 면기
브랜드 : 마틴싯봉리빙
가격 : 20,000원
구매처 : 마틴싯봉리빙 하남 스타필드점
원산지 : 한국
크기 : 143mm (W) x 96mm (H)


  최근에 산 시리얼(퀼른 무슬리 초콜릿비스킨앤오츠, 리뷰 http://reviewlog0521.tistory.com/73 ) 포스트를 하기 위해 이쁜 그릇 또는 큰 머그잔을 찾으러 다녔다. 이마트나 JAJU,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에 들려 이쁜게 있나돌아다녔지만 이쁜 그릇을 찾을 수 없어서 슬퍼하던 참에 하남 스타필드에 갔다가 이쁜걸 찾아서 바로 구매했다. (마틴싯봉리빙을 발견 못했으면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에서 사려고 했다. 셋 중에 그나마 제일 나은 것 같다.)


  결혼하면 사고 싶은 이쁜 앞치마도 발견했는데 이날 매장 구경 중 신혼부부로 보이는 커플이 남자분이 여자분에게 앞치마를 매주는 모습이 얼마나 이뻐보이던지... 접시 구경할 때면 왜이렇게 결혼이 하고 싶어지는지 모르겠다.



  블랙마틴싯봉 브랜드는 그동안 신발과 가방 브랜드로 알고 있었는데 리빙도 있는지 이번에 하남 스타필드 가서야 알았다. 전체적으로 미키마우스 위주의 디자인이 많았는데 너무 귀엽고 이뻤다. (의류브랜드는 '블랙마틴싯봉', 리빙은 ‘마틴싯봉’이다.)



  내가 원하는 크기의 그릇 디자인은 총 4개가 있었는데 그 중 하단에 스트라이프가 있는 디자인과 레터링 디자인 중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레터링이 들어간 그릇으로 결정했다. (마틴싯봉리빙 디자인은 스프라이프와 도트 무늬에 환장하는 나에게 정말 최고의 브랜드인 것 같다.)





  시리얼을 담아서 먹는데 그릇이 이쁘니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었다. 사람욕심이 끝이 없는지 이제 시리얼 그릇을 올릴 이쁜 트레이를 사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릇에 담은 시리얼 양이 적어 보이겠지만 사실 그릇이 꽤 커서 많이 담아도 많이 먹는 것 처럼 보이지 않아 좋다. 리필할 필요없이 한 번에 많이 넣어서 먹으면 된다.)






  하지만 크기가 꽤 커서 시리얼 먹기 조금 부담스럽기도 해서 다음에 타워머그를 구매할 생각이다. (사실 한번에 먹는 양을 생각하면 딱 맞는 사이즈지만, 타워머그를 사기위해 면기 사이즈가 조금 크다며 스스로에게 변명하고 있다..)

  이런 그릇들을 사기 위해 결혼하고 싶어지는 이유는 뭘까... 이쁜 인테리어 소품이나 그릇을 보면 결혼하고 싶어진다. 결혼하면 꼭 마틴싯봉 리빙 제품을 세트로 구매해서 이쁘게 음식을 담아 인스타그램에 올려야지란 마음을 먹지만 요리를 잘 못하는 관계로 고이 모셔 놓을 것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