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23years old :: '블랙 페인트 럽바' 리뷰 #겟잇뷰티

헤이즐리뷰 2017. 7. 23. 19:00
반응형
제품명 : 블랙 페인트 럽바
브랜드 : 23years old



  23years old의 '블랙 페인트 럽바'는 겟잇뷰티에서 김진경이 소개한 제품으로, (겟잇뷰티에서 연예인들이 나와 추천하는 걸 보면 대부분이 본인들이 광고하고 있는 회사 제품이라는거.... 알고 있지만 조금 씁쓸하긴 하다.) 친구한테 선물받아 사용해보았다. 





  23years old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블랙 페인트 럽바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되어 있는 '하트풍선세안법'을 보면 얼굴에 블랙바를 직접 대고 문질러서 사용하기 때문에 따로 손으로 문지를 필요가 없다고 하지만, 사실 블랙 페인트 럽바는 평평하게 생겨서 잘 안닿는 부분이 있어 결국 손으로 문지르게 된다. 그리고 럽바로 문지르면 거품이 나지 않아 뭔가 찜찜한 구석이 있는데 럽바로 문지른 뒤 손으로 문지르면 거품이 꽤 나와서 씻는 맛이 있다.







  왼쪽은 블랙 페인트 럽바에 물을 묻혀 20번 정도 문지른 상태이고, 오른쪽은 그 상태에서 손으로 문지른 상태이다. 손으로 문지르면 회색빛이 돌면서 거품이 조금 더 나긴하는데 그렇게 많이 나진 않는다. (처음에 왼쪽으로 돌리면 고장날 수도 있다고 하니, 사용할 정도로만 살짝 오른쪽으로 돌린 후 사용해야한다.)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지워준다고 하는데 사실 극적인 효과를 보기는 어려운 것 같다. 그래도 꾸준히 사용하고 이번걸 다 써도 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은 이유는 사용하고 난 후 그 뽀드득함이 좋기 때문이다. 블랙 페인트 럽바로 문지르고 물로 헹거줄때부터 뽀드득함을 느낄 수 있는데 그렇다고 건조하지도 않기 때문에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19,500원으로 조금 애매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막상 사려고 하면 고민 될 것 같다…1+1할 때 사야지)





  다만 블랙 페인트 럽바로 얼굴을 문지르다 보면, 세면대 여기저기가 검은색 물감을 뿌려놓은 듯 검게 되는 현상을 볼 수 있어서 화장실을 건식이나 깔끔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금 쓰기 불편할 것 같기도 해다.

  여러번 써보니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없어지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못봤지만 그래도 건조하지 않게 뽀드득 씻기는 감이 있어서 여름기간 동안 꽤 애용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