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편의점&간식

시리얼 추천 :: '퀼른 무슬리' 크런키 초콜릿 비스킷 앤 오츠 리뷰 #오가닉뮤즐리#수입시리얼

헤이즐리뷰 2017. 7. 1. 06:00
반응형
제품명 : 무슬리 초콜릿 비스킷 앤 오츠
가격 : 7,000원
중량 : 375g
원산지 : 독일
구입처 : 롭스


  롭스에서 요즘 독일 제품을 밀고 있는 건지 지난번에 롭스에 갔을 때 구매해온 두 제품이 모두 독일 제품이었다. 롭스에 간식 사러 갔던 거라 과자 위주로 보고 있었는데 진열하고자 바닥에 놓아둔 시리얼 상자를 보고 맛있을 것 같아서 시리얼을 사왔다. (집에 아직 뜯지않은 시리얼이 있는 상태였다...)

* 독일 간식 ''쿠첸 마이스터 케이크' 후기 보러 가기 : http://reviewlog0521.tistory.com/67

  집에 와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정보가 거의 없었는데 바보사랑, POOM에서 7,980원에 파는 걸 보니 싸게 잘 사온 듯 싶다.



 ( 퀼른 브랜드는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무려 1820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꽤 튼실하고 믿음이 가는 기업인 것 같다. )


  퀼른 무슬리 시리얼에 대해 써놓은 설명을 보면 '양질의 카카오를 원료로 사용한 진하고 바삭한 코코아 비스킷고 달콤하고 고소한 화이트 초콜릿 칩이 조화로운 맛을 주는 뮤즐리'라고 하며, 주요구성통귀리후레이크 47%, 통귀리분말2%, 코코아버터1.7%, 천연코코아향 0.03%로 되어있어 통귀리후레이크가 차지하는 비율이 전체의 반 가까이 되기 때문에 식사대용으로 하기에 괜찮은 듯 하다.




  시리얼 상자에 쿠키와 초콜릿 사진이 있어서 꽤 많이 달걸 예상하고 먹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달지 않았다. 통귀리 맛이 강해 단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강했다. 코코아 비스킷과 화이트 초콜릿 칩에 끌려 구매했는데 조금 실망스러웠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조금 무거운 느낌의 시리얼이었다. 보통 시리얼 먹을 때 가벼운 느낌의 시리얼을 선호하는 편이라 먹기에 조금 부담스러웠다.



  퀼른 무슬리 시리얼 중 처음 먹어본 초콜릿비스킷앤오츠만 그런건지 다른 시리얼도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재구매도 안하겠지만 기존에 산걸 언제 다 먹을지도 걱정된다. (어린이입맛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편으로 개인취향에 안맞을 뿐이니 시리얼 좋아하는 사람들은 구매해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