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편의점&간식

GS 편의점 ::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후기

헤이즐리뷰 2017. 6. 3. 01:30
반응형

   평소 라면을 즐겨 먹는 편인데, 예전에는 집에 항상 있는 신라면을 주로 끓여먹었지만 요즘은 편의점에서 다양하게 팔고 있는 라면을 사서 이것저것 먹어보곤 한다.

  오늘은 GS25 편의점에 들려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을 샀는데, 평소 부대찌개를 좋아하기도하고 기존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다양한 라면 중에 쉽게 손이 갔다. 행사 중인지 라면을 사니 500ml 생수도 주길래 받아왔다.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 정보]
  • 가격 : 1,800원
  • 칼로리 : 435 kcal
  • 조리방법
    1. 면 위에 분말스프와 오모리부대찌개소스를 넣고, 끓는 물(320ml)를 표시선까지 부어준다.
    2. 4분 후 잘 저어서 맛있게 먹는다.
    3. 전자렌지 조리 시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2개의 소스를 넣고 물을 부어준 후 3분~3분 30초 돌린다.


  스프와 소스를 부었는데 (다만, 소스의 경우 조심히 뜯었음에도 주변에 꽤 많이 튀었으니, 소스를 뜯을 때 조심히 뜯을 것 !!) 소스 안에 햄이 들어있었다. 소스를 부을 때는 햄이 꽤 많이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라면을 먹다보니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 것 같진 않았다. 국물 아래로 가라앉아 있어서 적게 있다고 느낀 걸 수도 있지만 살짝 부족한 감이 있었다. 




  면의 경우는 살짝 얇은 편이고 국물은 맑은 것보단 살짝 찐득한 편으로 조금 느끼했다. 조금 더 매콤했으면 좋았을텐데 전체적으로 그렇게 맛있지 않았다. 집에서 부대찌개는 먹고 싶은데 요리는 못하고, 그래서 맛있는 부대찌개 라면을 찾고 싶은데 아직까지 찾지 못해 너무 아쉽다.



  최근들어 다양한 브랜드에서 부대찌개 라면이 나오고 있는데 이거다!!하는 라면을 발견하지 못했다. 오늘 먹어 본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도 살짝 아쉬운감이 들었다. 오모리 외에도 농심 부대찌개라면, 팔도 부대찌개라면을 먹어 봤는데 모두가 만족스럽진 못했다. 세 개다 한번 씩 먹어본 후 다시 사서 먹어야지란 생각이 안들었다.
  기존에 GS25 편의점에서 나온 오모리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그 기대감에 조금 실망스러웠는지도 모른다. 오모리 부대찌개와 함께 오모리 참치찌개도 나와서 맛이 궁금하긴 한데, 오모리 부대찌개로 조금 실망을 해서 당분간은 사먹지 않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