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라이너 추천 ::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5종세트[레이디] 리뷰

헤이즐리뷰 2017. 7. 17. 12:35
반응형
제품명 :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5종세트[레이디에디션]
업체명 : 스카이007
가격 : 17,500원, (배송비무료)
구입처 : 네이버쇼핑 (스카이007 공식스토어)



  인터넷쇼핑을 할 때면, 따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편한 네이버쇼핑을 즐겨 하는데 이 날은 딱히 뭘 사야겠다란 생각없이 그냥 둘러보던 중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5종(레이디)을 원래 가격인 45,000원에서 할인하여 17,500원(개당 3,500원 꼴)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파는 걸 보고 필요하진 않지만 그냥 질렀다.





  제품 하단 끝부분을 보면 내장된 샤프너가 따로 있어서 심을 뾰족하게 깎아서 사용 가능하나, 지난번에 삐아 초코에디션을 써본결과 내구성이 좋지않아 샤프너가 잘 떨어져나가 그리 사용하기 좋진 않다.





  왼쪽부터 진하기 순서대로 미스클래식 / 레이디브라운 / 로즈 코코 / 센슈얼 브론즈 /트위드 핑크 순이다. 펄을 좋아하는 성향상 개인적으로 센슈얼 브론즈와 트위드 핑크가 제일 맘에 들었는데, 특히 세슈얼 브론즈가 제일 맘에 들었다.




  미스클래식은 브라운계열의 기본 아이라이너 컬러라고 보면 되는데 일반 브라운보다 조금 어두운 톤으로, 기본 아이라이너로 깔끔히 사용하기 좋은 색상이다.

  레이디 브라운은 붉은 계열의 브라운 계열로 너무 진하지 않은 아이메이크업을 선호하는 나에게 잘 맞는 색상이었다.

  로즈 코코는 섀도우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로 로즈 브라운 색상의 아이라이너이다. 삐아에서 설명해놓은 사진을 보면 이쁘게 잘 펴서 발라놓았던데 어떻게 하면 그렇게 발리는지에 대한 설명도 필요할 것 같다. 실제로 해보려니 생각보다 펴바르기가 어려웠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컬러인 센슈얼 브론즈는 음영섀도우 겸용으로 사용하는 아이라이너인데 펄감이 이쁘고 은은한 퍼플 색상이어서 기본 아이라이너 위에 겹쳐서 살짝 그래주거나 눈두덩이에 펴바르면 그렇게 이쁠 수가 없다. 도도한 도시 여자의 색상이랄까ㅎㅎ

 마지막으로 트위드 핑크는 눈물라이너로 사용하는 아이라이너로 핑크계열의 펄감이 가득한 색상이다.





  네이버쇼핑 삐아 공식 판매 웹페이지에 보면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5종을 활용한 아이메이크업 설명이 있었는데, 열심히 따라해봤지만 올려놓은 사진과 너무 다른 모습으로 인해.. 그냥 삐아 사진을 올려보았다.



01 레이디 라이크 룩 A
- 로즈코코를 섀도우로 사용하여 눈두덩이와 언더 삼각존에 가볍게 펴 발라준다.
- 미스클래식으로 눈모양을 보완하여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출처- 삐아 네이버 쇼핑 공식스토어)




02 레이디 라이크 룩 B
- 센슈얼 브론즈를 섀도우로 사용하여 눈두덩이 위에 가볍게 펴 발라준다.
- 레이디브라운으로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 트위드핑크를 눈 앞머리부터 동공 아래쪽까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한다.

(출처- 삐아 네이버 쇼핑 공식스토어)



  개당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품질도 괜찮아서 오토타입 아이라이너를 선호한다면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가 무난하게 쓰기에 괜찮은 것 같다. 예전에는 인터넷으로만 구매가 가능했었는데 롭스에도 들어가 있는 걸보니 인기가 진짜 많아진 것 같다. (롭스에서 사면 개당 9천원대이니 싸게 잘 산것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