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스타벅스 메뉴 추천 ::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오트밀딸기요거트,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케이준 치킨 랩 비스트로 박스 후기

헤이즐리뷰 2017. 7. 6. 06:00
반응형
  스타벅스는 커피숍 브랜드 중에 가장 많이 가는 곳으로 항상 같은 걸 마시거나 먹지만 이번에 새로운 메뉴를 많이 먹어보게 됐다. 하나하나 포스팅하기엔 내용이 부족할 것 같아 한 포스트에 모든 내용을 담았으니 궁금한 메뉴 위주로 확인하면 될 것 같다. 

  순서바닐라크림 콜드브루 - 오트밀딸기바나나 블렌디드  - 리코타 멜팅 치즈케이크 - 케이준 치킨 랩 비스트로 박스 순이다.



01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가격 : (Tall) 5,500원 / (Grande) 6,000원 / (Venti) 6,500원

  원래 스타벅스 최애는 돌체라떼였는데 이번에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접하면서 최애가 바꼈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마신 이후로는 돌체라떼나 일반 라떼를 못마실 정도다. 일반라떼는 그란데로 마셔도 5,000원이라 그나마 부담이 덜했는데 바닐라 크림 콜드부르는 제일 작은 사이즈를 시켜도 5,500원이라 가격적인 면에서 후덜덜하지만 이미 바닐라크림 콜드브루의 매력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는 상태이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한모금 마실 때 바닐라크림의 단 맛이 먼저 느껴지고 마지막은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이어서 달지만 입이 텁텁하지 않는, 정말 깔끔 그 자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아직 안마셔본 사람이 있다면 꼭 마셔보길 강력하게 추천한다!! (사진으로 보기에 라떼와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사진이다.)
 







02 오트밀딸기바나나 블렌디드
가격 : (Grande) 6,300원 / 330 kcal

  오트밀딸기바나나 블렌디드를 주문하면 주문대에 있는 바나나 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하는데, 내가 직접 실한 놈으로 고를 수 있어서 믿음이 가고 좋은 서비스인 것 같다. (딸기는 생딸기가 아닌 시럽에 절인 딸기를 쓰는 것 같다.) 오트밀 딸기바나나 블렌디드는 일반적으로 많이 판매하는 딸기바나나 주스를 생각하면 될 것같은데 시중에서 파는 주스보다 딸기맛보다 바나나맛과 고소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다. (처음에 섞기 꽤나 힘들었는데 처음에 잘 섞어서 마시지 않은 상태에서 마시면 달달한 딸기맛밖에 안난다.)
  오트밀딸기바나나 블렌디드는 오트밀베이스에 딸기믹스(시럽)과 바나나 한 개가 통째로 들어가고, 음료 위에 그레인베리 크런치 토핑을 올려서 약간 허기진 상태에서 마시기에 좋은 음료인 것 같다.







03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가격 : 5,900원 / 칼로리 : 460kcal

  리코타 멜팅 치즈케이크는 최근에 스타먹스에서 먹은 디저트 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어서 바닐라크림콜드브루와 함꼐 주변에 맛있다고 전파하고 있는 메뉴이다. 리코다 멜팅 치즈 케이크는 처음에 기대 없이 그냥 골랐던 메뉴인데 기대 이상의 맛을 선사한 메뉴로, 촉촉한 바움쿠헨 속에 리코타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정말 맛있다. (크림치즈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 빵이 부족할 정도이다!!) 크림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04 케이준 치킨 랩 비스트로 박스
가격 :  / 칼로리 : 255kcal

  케이준 치킨 랩 비스트로 박스는 그동안은 스타벅스에 갔다가 배고플 때면 샌드위치나 빵종류를 많이 먹었었는데 양도 적고 살찌는 것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먹어본 메뉴이다.
  케이준 치킨 랩 비스트로 박스는 케이준 치킨 랩과 야채 스틱, 두부볼, 피넛 버터 소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케이준 치킨랩의 경우 또띠아가 통밀로 만들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먹기에 부담이 덜한 것 같다.

  치킨 랩 안에는 케이준치킨과 피망 등 다양한 야채가 또띠아에 감싸져 있는데 꽤나 맛있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내 입맛에는 조금 심심하게 느껴져서 피넛 버터 소스를 살짝 발라서 먹으니 정말 최고였다. 그리고 여기에 또다른 복병이 있었으니 바로 두부볼!! 살짝 어묵느낌이 나면서 담백하고 씹는 맛도 탱탱하니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스타벅스는 메뉴도 다양하고 이제는 다른 커피 체인점에 비해 가격도 비싼게 아니라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 새로운 메뉴가 자주 나와서 정말 좋은 것 같다. 특히나 디저트 종류는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서 먹을 때면 행복할 따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