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건대 롯데백화점 카페 :: BRCD 후기 (에그베네딕트 브런치 메뉴)

헤이즐리뷰 2017. 6. 16. 01:00
반응형

BRCD 건대 스타시티점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92
전화번호 : 02-2218-3250
영업시간 : 10:00 - 23:00
주차 : O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가깝다보니 평소 건대에 자주 가곤 하는데 건대에서 카페에 갈 때면 주로 스타벅스에 갔었다. (건대역에 스타벅스 매장이 많이 몰려 있는 것 같다.) 이번에는 매번 갈까 하다가 발길을 돌리곤 했던 BRCD에 가기로 큰 맘을 먹은 뒤 들어갔다. 건대 롯데백화점에 있는 BRCD는 카페&펍, 다이닝룸으로 나눠져 있는데,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카페 및 펍을 이용할 수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다이닝룸으로 갈 수 있다. (소심해서 그런지 뭔가 들어가기 조금 불편하게 되어있는 것 같다.)





  지난번에 다이닝룸에서 식사도 해봤었는데 맛도 맛있고 깔끔하니 괜찮았지만 테이블이 작아서 조금 불편했던게 흠이라면 흠인 듯 하다. 이번에는 카페를 이용하고자 왼쪽으로 들어와 자리를 잡았다. 원래 빵도 팔고 있다는 걸 알고 있어서 커피와 빵을 사서 먹으려고 했는데, 주문하려고 보니 브런치 메뉴가 있어서 브런치세트메뉴를 주문했다.

  브런치 메뉴는 3가지(에그베네딕트, 프렌치토스트, BRCD 브런치 플래터)가 있는데 그 중 에그베네딕트 세트를 주문했다. 에그베네딕트 세트에그베네딕트+아몬드요거트+아메리카노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5,000원이다. 가격만 보면 비싸긴 하지만 음료 포함한 금액이라 생각하니 괜찮은 것 같다. (메뉴를 주문하면 진동벨이 아닌 번호판(?)같은 걸 주고 테이블로 가져다 준다.)





에그베네딕트의 경우 에그베네딕트, 샐러드, 프렌치프라이가 함께 나오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다. 그중 에그베네딕트 바게트 빵(로렌 토스트)에 시금치, 슬라이드햄, 수란, 홀랜 다이즈 소스를 올려 2pcs가 나오는데 크기가 꽤 컸다. (둘이 와서 에그베네딕트 세트에 음료만 추가해서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샐러드의 경우 보통 채소에 간단히 드레싱만 뿌려져서 나오는데 조금이지만 연어도 올려져있어서 더 좋았고, 아몬드요거트의 경우 요거트 위에 아몬드와 꿀?시럽?이 올려져있어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서 내 입맛에 딱 좋았다.

 마음에 들었던 구성이라 추천하고 싶은데 브런치 메뉴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시간 맞춰가야할 것 같다.



  
  카페 공간에 테이블 수가 꽤 많은데도 불구하고 테이블이 서로 가깝게 붙어있지 않고 여유있게 놓여져 있어서 그 부분이 좋았다. 친구들과 브런치 먹으면서 수다 떨기 좋은 곳인 것 같다. 그리고 브런치 메뉴 뿐만 아니라 빵도 팔고 있었는데 매장 안에 따로 베이킹하는 공간이 있어서 시간을 잘맞춰가면 따뜻한 빵을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다.




  다만, 유일하게 아쉬웠던 게 있는데 커피(아이스아메리카노)가 생각보다 맛이 없었다. 커피가 진한편인데 맛없게 진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맛은 가벼운데 쓰기만 했다. 다음에 BRCD에 오면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 음료를 마셔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