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건대 태국쌀국수 전문점 :: 잇타이 (Eathai)

헤이즐리뷰 2017. 6. 6. 02:00
반응형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할 때면 워낙 음식에 민감한 (사실 맛에 민감하다기보다 배고픔에 민감하다.) 나 때문에 항상 어디서 먹을지 대충 정하고 만나는데 이 날은 평일에 갑자기 만나게 된거라 따로 정하지 않고 만났다.


  건대에서 만나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15분 정도 걸어다니면서 고민을 해봐도 딱히 끌리는 메뉴가 없어서 수요미식회와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다는 판넬을 보고 급결정했다.(맛집으로 나왔다는 건지 그냥 허혁구셰프란 분이 방송에 나왔다는 건지 모르겠다.)
  
  평일 저녁에 일끝나고 만나다보니 늦은 시간에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 9시쯤 들어가서 그런건지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들어가기 조금 민망했다. (매장 안은 크지 않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쁘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배가 고팠던 상태라 똠양 쌀국수(9,000원)팟타이(11,000원) 그리고 까이텃(6,000원)이라고 하는 방콕식 닭튀김(4pcs)을 시켰다.
  쌀국수의 경우 면 종류를 중면과 소면, 녹두당면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 중면을 선택한다고 해서 우리도 중면으로 선택했다.

  기본 반찬으로 고추장아찌와 단무지장아찌가 나오고 그 밖에 새우칩도 함께 나오는데 새우칩이 의외로 꽤 맛있었다. 그리고 테이블 한쪽에는 간을 맞추는 피쉬소스와 쓰리랏차 소스, 마리네이드 식초, 크러쉬드페퍼가 자리해 있었다. (사실 피쉬소스밖에 몰라서 인터넷에 찾아봤다. :) )


  제일 먼저 똠양 쌀국수가 나왔는데 사실 예전에 똠양꿍을 먹었을 때 그리 맛있게 먹지 못했던 기억이 있어서 살짝 걱정했으나 남자친구가 한번도 안먹어봤다고 해서 시도해보고자 똠양 쌀국수로 주문했다. 하지만 역시나 내입맛에는 영 아니였어서 얼마 못먹었지만 의외로 남자친구는 맛있다며 잘 먹었다.



   다행히 팟타이와 까이텃은 내 입맛에 맞아 정말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온다면 또 시켜서 먹을 것 같다. (사실 남자친구는 먹는 것만 계속 시키는 스타일이어서 팟타이를 시키고 나는 새로운 메뉴를 시키는 편이라 똠양 쌀국수를 시킨거였는데 영 내입맛에 맞지 않아 결국 메뉴를 바꿔서 먹었다.)

   전체적으로 맛이 나쁘지 않았지만 딱히 매력을 못느껴서 당분간은 올 것 같지 않다. ByeBye :) 다음에 기회되면 또 봅시다!!

잇타이
주소 :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20길 105 2층
전화번호 : 02-6348-1319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 : 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