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전주 맛집 :: 베테랑 본점 후기 #칼국수 #쫄면 #만두

헤이즐리뷰 2018. 9. 5. 07:00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맛집 추천

베테랑칼국수


전화번호 : 063-285-9898
영업시간 : 9:00 - 21:00

주차 : O





  여행 마지막날 아침겸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한옥마을 안에 있는 베테랑칼국수로 향했다. 전주 여행하는 내내 웨이팅없이 잘 다녔으면서도 혹시나 웨이팅이 있으면 어쩌지란 생각을 하면서 갔는데 베테랑 역시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의외로 주차장이 넓어서 놀랬다.









#메뉴

  베테랑칼국수의 메뉴는 간단하다. 칼국수(6,000원), 쫄면(6,000원), 만두(5,000원) 3개뿐이다. 그래서 3개 다 주문했다. :)
(여름 한정으로 콩국수소바도 판매한다.) 





 테이블 한 켠에는 소금, 고춧가루, 간장, 식초가 준비되어 있었다.  





#만두


  제일 먼저 나온 건 얇은 피에 속이 가득 차있는 만두였다. 피가 굉장히 얇아서 속이 다 비치는 정도였다. 개인적으로 피가 얇은 걸 선호하다 보니 입맛에 잘 맞았다.






  하루에 나가는 만두의 양이 어마어마한지 냉장고 안에 미리 빚어 놓은 만두가 한가득 있었다.





#쫄면


  정말 오랜만에 먹어 본 쫄면. 분식집에 가더라도 라볶이와 김밥을 주로 먹다보니 쫄면은 먹을 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다. 다만 개성이라고 해야할까 맛이라고 해야할까... 특별함을 찾을 수 없었다. 그냥 흔히 볼 수 있는 쫄면이었다. 







#칼국수


  베테랑 칼국수의 대표 메뉴인 칼국수. 예전에 베테랑 칼국수가 서울에 막 생겼을 시기에 먹으러 갔었는데 꽤 웨이팅을 해서 힘들게 먹은 뒤로 안 갔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었다. 







  일반적인 칼국수의 비해 베테랑 칼국수는 조금 더 걸죽한데, 계란물을 많이 풀어서 그런 것 같다. 남자친구 말로는 여자들이 좋아할 맛이란다. (??) 그래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베테랑 칼국수는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어서 전주에서 가볼까 말까 고민했던 곳인데 이번 기회에 다녀오길 잘한 것 같다.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없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것 같다. 




베테랑칼국수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해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