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잠실 카페 추천 :: 겟썸커피 (LMoA) #잠실에비뉴엘 #분위기최고 #카라멜마키아또

헤이즐리뷰 2018. 4. 21. 16:01
반응형

 잠실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겟썸커피
Get.Some.Coffee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잠실 에비뉴엘 6층 롯데뮤지엄
전화번호 : 070-4204-3619
영업시간 : 10:30 - 22:00

주차 :   O



  오랜만에 퇴근 후 들른 잠실 . 친구와 빌라드샬롯에서 저녁을 먹은 뒤 지난 번에 가려다 못찾고 포기했던 겟썸커피를 다시 한번 도전했다. (에비뉴엘 6층까지 갔다가 자세히 안보고 없나 보다며 주위를 맴돌다 결국 폴바셋에 갔었다.) 겟썸커피 잠실점은 에비뉴엘 6층 구석(?)에 위치했기 때문에 자세히 보지 않으면 못찾을 수 있으니 약도를 보고 잘 찾아가길 바란다.🙏 (친구랑 둘 다 길치인 건 안비밀...)


  혹시나 나처럼 길을 잘 못찾거나 찾아보길 귀찮아하는 분들을 위해 겟썸커피의 위치를 설명하자면, 에비뉴엘 건물 엘레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올라간 후 식당이 있는 곳을 지나 왼쪽으로 걸어들어가다보면 롯데 뮤지엄 입구가 보이는 데 그곳에 바로 겟썸커피가 있다. 따로 겟썸커피 간판(?)이 없기 때문에 롯데뮤지엄을 보고 찾아가면 된다.

( 출처  - 롯데 뮤지엄 사이트)





# 분위기

  입구에 들어서면 카페인가 싶을 정도로 적은 테이블 수를 두고 한가운데는 뮤지엄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있는 공간이 넓게 되어있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기에 좋아 보였다. (친구는 찾기 어려운 곳에 있어서 사람들이 없는 것 같다고 했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로 가보니 겟썸커피의 마스코트로 보이는 귀여운 푸들의 모습을 한 모형이 있었는데 모형임에도 불구하고 도도해 보이는 모습이 귀여워 보였다.





# 메뉴

  겟썸커피의 메뉴는 의외로 단촐했는데 아마 롯데뮤지엄 안에 조그맣게 들어와 있다보니 다른데에 비해 가짓수를 줄이지 않았을까 싶다. 친구는 아이스 라떼(3,800원)를 주문하고 나는 달달한게 마시고 싶어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4,300원)를 주문했는데 점원분이 '디저트 종류도 있는데 디저트는 괜찮으신가요?'라고 물어봐서 급고민하다 괜찮다하고 음료만 주문을 했다.

  디저트 종류는 쿠키 두종류와 타르트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꽤 맛있어보였다.




# 롯데뮤지엄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커피는 자리로 가져다 줌) 전시되어 있는 소품들을 구경했는데 흔하지 않은 디자인 제품들이 많이 있었다. 개인적으론 하늘색 프레임과 번개가 그려져 있는 의자(딱딱하지 않고 푹신한 의자임)가 마음에 들었다.







# 맛있는 커피


  점원분이 커피를 자리로 가져다 주셨을 때 사실 사이즈를 보고 조금 놀랬다. 그동안 본 적 없는(?) 작은컵에 나왔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 보다 했지만 조금 아쉬웠다. 하지만 맛은 정말정말 맛있었다!!!!!! 카라멜 마키아또의 경우 너무 달지 않고 정말 커피와 잘어울리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었고(내가 좋아하는 조리퐁맛도 났다.😆) 친구가 주문한 라떼의 경우도 맛이 깔끔해서 둘다 대만족했다.





  잠실에서는 어딜 가든 사람이 많아 조용히 얘기 나눌 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겟썸커피 잠실점은 넓은 공간에 비해 테이블이 많지 않아 조용하게 얘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고 맛있었던 커피 덕분에 더욱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