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노브랜드 베이커리 생크림크라상 & 팥앙금찰소보루 후기 #싸고맛좋음 #이마트트레이더스

헤이즐리뷰 2017. 11. 16. 06:00
반응형

제품명 : 생크림크라상12개입 / 팥앙금찰소보루6개입

브랜드 : 노브랜드 베이커리

가격 : 3,800원 (정가 4,780원) / 5,280원




  동네에 있던 이마트가 최근 노브랜드로 바뀌었다. 사실 그리 크지 않은 동네형 이마트여서 노브랜드보다 다양한 제품이 많았던 이마트 때가 더 좋았던 것 같은데 한가지 좋은 점이 있으니 바로 '노브랜드 베이커리'이다. 이마트일 때도 베이커리류를 판매하긴 했지만 종류가 달라졌다. 이마트트레이더스나 노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베이커리가 들어온 것 이다.


  

  다른 노브랜드 제품은 딱히 사러 갈 일이 없지만 베이커리 때문에 가끔 들리곤 한다.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맛있기로 유명한 생크림크라상 12개과 내가 좋아하는 모든게 합쳐진 팥앙금찰소보루 6개입이다. 사실 하나만 사도 양이 많지만 전혀 다른 스타일의 빵이라 한 쪽을 포기할 수 없어 두 개 다 샀다. 


  가격생크림크라상이 4,800원, 팥앙금찰소보루가 5,280원인데 저녁 때 가서 그런지 생크림크라상의 경우 3,800원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었다.







  생크림크라상의 경우 비주얼만으로 '나 맛있어요~~'라고 어필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어 보였다. 슈가파우더를 뿌리면 다 맛있어 보이기도 하지만 말이다. 생크림크라상의 경우 12개입에 4,780원 즉, 한 개에 400원!! 밖에 하지 않는 금액으로 이렇게 팔아도 남는 게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요즘 빵가격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저렴한 것 같다. 그렇다고 맛이 없느냐! 댓츠 노노! 맛도 좋았다. 생크림크라상이라고 이름 붙였지만 크라상 안에 들어있는 크림은 커스타드크림으로 달달하니 맛있었다. 단맛 없는 생크림을 넣었으면 느끼하기만 하고 맛없을 것 같은데 커스타드크림이 제 몫을 단단히 한 것 같다.







  생크림크라상을 먹고 한껏 기대감이 높아진 상태에서 맛을 본 팥앙금찰소보루. 빵+찰떡+팥+소보루의 조합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 까 싶은데, 특히 내 취향에 너무 잘 맞는 빵이었다. 생각한 것보다 찰떡과 팥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고 특히 소보루의 경우 달달하게 씹히는 맛이 있어서 좋았다.







  양에 비해 유통기한이 길지 않아 빠르게 먹어야하는데 유통기한 내에 다 먹을 자신이 없어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 (노브랜드 베이커리에서 일하는 직원분이 냉동고에 넣어도 된다 해서 믿고 넣었다.) 생크림크라상의 경우 해동을 다 하지 않은 상태에서 시원하게 먹어도 맛있을 듯하다.




  워낙 빵을 좋아하다보니 여기저기서 빵을 많이 사먹는 편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 조금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그럴 때면 노브랜드에 들려 빵을 사서 먹으면 딱일 것 같다.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정말 최고인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