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편의점&간식

라퀴진볼함박 크림치즈 후기 #노브랜드

헤이즐리뷰 2018. 3. 13. 14:52
반응형


구입처 : 노브랜드

제조업체 : 롯데푸드

가격 : 1,980원

용량 : 228g





동네에 있던 이마트가 노브랜드로 바뀐 뒤 오히려 더 안가게 됐는데 

오랜만에 새로 나온게 있나 확인(?)할 겸 다녀왔다.



그 중 눈에 띈 것은 반찬으로 먹기 좋아 보이는 '라퀴진볼함박' 크림치즈 였는데

요리를 잘 못하는 나에게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해도 되는 제품은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 라퀴진볼함박과 함박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두 종류가 있었는데 치즈를 워낙 좋아해 별 고민없이 치즈가 들어있는 걸로 골랐다.)



물론 가격도 한 몫했는데 2천원도 안되는 단돈 1,980원!이었다.


라퀴진볼함박에는 함박이 총 6개가 들어있고, 2개씩 돌려 먹을 수 있게끔 나눠져 있는것도 좋아보였다.






제품 뒷면에는 라퀴진이라는 이름의 유래와 들어간 재료 및 함량 뿐만아니라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해 적혀 있었다.

아무생각없이 그저 전자레인지에 돌려 반찬으로 먹어야지 했었는데 설명을 보니 스파게티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 것 같다.


구매는 3월 7일날 했는데 유통기한은 3월 31일까지인걸 보니 대략 제조일로부터 한달 동안 먹을 수 있나 보다.







그리고 좋았던 부분이 몇개를 돌렸을 때 몇분을 돌리면 좋은지 자세히 써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포장을 뜯지 않고 뒤집어 내용물이 아래로 오도록 놓고'라고 쓰여져 있었는데 나는 이부분을 놓쳤었다...


그냥 던져놓고 2개 25초를 돌렸더니 따듯하게 데워지지 않아서 더 돌려야지 하고 돌리다 포장지를 뚫고 소스가 흘러나올 뻔 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접시에 담은 라퀴진볼함박은 생각보다 아담한(?) 모양새였는데 크기를 보니 애기들 반찬으로 하면 좋을 듯한 사이즈였다.


4개는 돌렸어야 했나 싶기도 하고...ㅎ







반을 잘라 안을 보니 생각보다 크림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는 걸 보고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졌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조~금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꽤 많이 들어있었다.







맛은 라퀴진볼함박 자체는 괜찮았는데 크림치즈가 조금 안어울렸다.

아무래도 함박 소스 자체도 약간 달달한 데 크림치즈도 달달한 맛을 가지다 보니 너무 달아진 느낌이랄까? 

크림치즈 대신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으면 어떨가 싶기도 하고 오히려 크림치즈가 들어가지 않은 오리지널이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다.






맛에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혜자스러워서 괜찮았다. 크림치즈가 들어가지 않은 걸로 샀으면 좋았을 텐데..


다음엔 설명서에 쓰여 있는데로 파스타에 올려서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