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편의점&간식

'리얼치즈라면' 후기 #CU편의점 #오뚜기

헤이즐리뷰 2017. 10. 25. 06:00
반응형
제품명 : 리얼치즈라면
제조사 : 오뚜기
가격 : 1,500원
중량 : 135g
칼로리 : 525kcal



  SNS의 피해일까… 리얼치즈라면을 끓여먹는 동영상을 본 뒤 먹고 싶어져 결국 리얼치즈라면을 사러 다녀왔다. 처음에는 마트에 먼저 갔으나 판매하고 있지 않아 결국 편으로점으로 갔는데 CU에서 1개에 1,500원짜리를 2+1행사중인 관계(?)로 4개짜리(4,500원)를 구매했다. 




  평소에도 라면을 먹을 때 다 끓인 뒤 치즈를 한 장 얹어 먹는 걸 좋아해서 리얼치즈라면 맛에 대한 궁금함과 기대감이 커졌다.





  리얼치즈라면에는 일반 라면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치즈소스가 들어있는데 분말스프와 리얼치즈의 양이 생각보다 많아보였다.




  조리방법은 간단한데 1️⃣물 500ml과 건더기스프를 넣고 2️⃣물이 끓으면 분말스프와 면을 넣는다. 4분 정도 끓이다가 3️⃣불을 끄고 마지막에 리얼치즈소스를 넣고 버무리면 끝!





  리얼치즈라면은 일반 라면에 치즈 한장을 올려 먹던 것보다 훨씬 진한 느낌의 색깔과 맛이 났다. 치즈맛이 진하다고 해서 맛이 느끼하냐고 묻는다면 답은 ‘아니오’인데, 이상하게 치즈향이나 맛은 진한데 느끼하지 않았다.(물론 일반 라면에 비하면 느끼하겠지만, 느끼한 맛이 강하지 않았다.)



   마지막에 리얼치즈를 다 섞지 않고 면 위에 조금씩 올려먹어도 꽤 맛있을 것 같고, 아니면 리얼치즈라면을 끓인 뒤 위에 치즈한장을 다시 올려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