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거제 카페 :: 카페상상 후기 #루프탑 #거제여행 #통영여행

헤이즐리뷰 2017. 8. 17. 06:00
반응형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상상속의 집
전화번호 : 055-682-5225
영업시간 : 10:00 ~21:00
주차 : O


  여행을 가서 풍경을 보는 것도 좋지만 그 지역의 유명한 카페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난 참 좋은 것 같다.   특히 해가 쨍쨍한 여름이나 겨울에는 시원하고 따뜻한 실내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더 좋기 때문이다.

  사실 가려던 곳은 다른 카페였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하필 그날 휴무일이라 또 다른 카페인 카페 상상으로 향했다. (원래 가려던 곳을 실제로 못가봐서 모르겠지만 실제로본 상상 카페가 너무 좋았기에 그 곳에 못 간게 다행이다 싶었다.)




  날이 너무 더웠던터라 아이스아메리카노(5,000원)와 달달한 아포카토(6,500원)를 주문했다. 점심을 먹고 바로 온지라 디저트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다.




  디저트 종류도 있었는데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것과 조금 다르게 특이했다. 그 중 프레츨머랭이 조금 궁금하긴 했지만 점심을 너무 고칼로리로 먹고 온 터라 자제해야 한다며 스스로를 다독였다.





   내부 인테리어는 꽤 마음에 들었는데, 밖에서 본 것보다는 조금 작은 편이었다.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를 잡는데 고생했던 것 같다. 특히, 인기 있던 바다가 보이는 창가 자리는 사람들이 꽉 찬 상태로 비워지지 않아서 아쉽지만 일반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그냥 무난한 맛이어서 시원한 맛으로 먹었는데, 아포카토는 꽤 맛있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써서 그런 것 같다.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에스프레소 양이 아이스크림에 비해 많이 적어서 그냥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이었다는거다...



  이 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 커피를 다 마신 후에 루프탑을 나가봤는데, 루프탑에서 마실 걸 하고 조금 후회했다. 뷰가 너무 좋았다. 자리만 잘잡으면 그늘 진 곳에 앉아 여유있게 커피를 마시며 바나와 이쁜 하늘을 볼 수 있었을텐데 정말 아쉬웠다. 



  거제도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카페 상상에 들려 꼭! 루프탑에 자리 잡아 여유를 느끼길 추천한다. 뷰가 너무너무 이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