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 명동피자 후기 #마르게리따피자 #페페로니피자 #차돌박이알리오올리오 #피맥

헤이즐리뷰 2017. 7. 25. 19:56
반응형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 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지하 2층
전화번호 : 02-2283-2234
영업시간 : 11:00~23:00 (Last Order 22:30)
주차 : O


  비오는 날 저녁.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뜬금없이 맥주가 마시고 싶어 피맥을 먹기로 하고 주변 맛집을 찾아 간 곳은 바로 명동피자이다. 명동피자는 왕십리역에 있는 엔터식스에서 몇 번 지나다니다가 본 적이 있었는데 동대문에 와서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다. 

  예전에는 친구들과 옷을 사러 동대문에 많이 왔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간혹 와도 두타만 조금 구경하다보니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됐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넓어서 옷 구경하기도 꽤 괜찮아 보였다.


  명동피자가 있는 현대시티아울렛 지하 2층에 가보니 피자 외에도 맛있어 보이는게 많아서 조금 흔들렸지만 그래도 맥주에 먹기에 피자가 제일 괜찮아보여 결국 명동피자로 향했다. 저녁시간을 조금 넘긴 시간이었는데도 매장에 사람들이 꽤 많아서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았다. 다만 테이블이 너무 작아서 조금 아쉬웠다.





  자리에 앉아 태블릿 메뉴판을 보니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 파스타, 리조또, 피자, 샐러드 각각 종류도 꽤 다양해서 고민을 하다 피자는 반반이 가능하다고해서 ‘나폴리 찍고온 피자(마르게리따피자)페페로니 피자를 주문하고 차돌박이 알리오 올리오(16,300원)하이네켄 생맥 2잔(각 6,000원)을 주문해서 총 50,700원이 나왔다. (피자는 22,400원으로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금 비쌌다.)  





  메뉴 가격이 비싼 편인거에 비해 물을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했는데 매장이 조금 좁아 돌아다니기 불편한데 굳이 그렇게 했어야 하나 싶은 의문이 들었다.





  하이네켄 생맥주가 제일 먼저 나왔는데 마시고 싶을 때 마셔서 그런지 시원하고 맛있게 잘 마셨다. 술이 약한 편이라 그런지 역시나 그리 크지 않은 맥주 반잔을 먹었는데도 조금 어지러웠다. 빈속에 먹어서 더 그랬는데 나도 맥주를 벌컥벌컥 마셔서 한잔을 원샷 해보고 싶다.😹





  맥주가 나올 때 시간이 조금 흐른 뒤에 피자가 먼저 나왔는데, 피자 비주얼이 꽤 괜찮았다. 크기가 크지 않았지만 마르게리따 피자 위에 토마토 소스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굉장히 맛있어 보였다. 마르게리따를 먼저 먹었는데 생각 보다 조금 짰지만 그래도 토마토즙이 느껴지는 맛이어서 꽤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페페로니 피자는 정말... 너무 짰다! 진짜 많이 짰다. 페페로니가 너무 짜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페페로니를 빼고 피자 부분만 먹었다. 원래 짜게 먹는 편인데 이건 못먹을 정도로 짰다.😾 정말 많이많이 짜게 먹는 편이 아니면 페페로니 피자는 시키지 말길 추천한다.





  피자를 한조각 정도 먹었을 때 차돌박이 알리오올리오가 나왔는데, 꽤 맛이 좋았다. 고기와 면의 조화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다.😆 아쉬웠던 건 조금 더 매콤한 맛을 살렸어도 좋지않을까 싶은게 처음에 한두입 먹었을 땐 정~~말 맛있었는데 뒤로 갈수록 조금 느끼해져서 페페론치노를 조금 더 넣어서 만들었으면 끝까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아 조금 아쉬웠다.




  블로그를 쓰려고 네이버에 명동피자를 검색하니 평일 14부터 17까지 피자와 하이네켄 생맥주 2잔을 19,900원에 준다는걸 봤는데, 평일에 시간이 되면 가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그리고 네이버예약 해서 가면 하프샐러드를 공짜로 준다고 하는데 뒤늦게 알아서 조금 아쉬웠다. 다음에 가게 되면 예약하고 가서 샐러드도 먹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