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하남 스타필드(이마트트레이더스) 생과일쥬스 :: 아메리칸트레일러 #마켓로커스

헤이즐리뷰 2017. 7. 24. 13:13
반응형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지하1층
주차 : O



 하남 스타필드에 가면 영화관부터 쇼핑몰, 백화점,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놀고, 구경을 한 곳에서 할 수 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데,  요즘 새롭게 구경다닐 곳이 많이 생긴 건지 하남 스타필드에 예전보다 사람이 적어져서 주차하기 한결 수월 해진 것 같아 좋다.

  옷도 구경하고 이쁜 그릇도 사고 마지막으로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기 전에, 생과일쥬스 전문점이라는 아메리칸 트레일러에서 간단히 목만 축이고 다시 쇼핑하러 가기로 했다. 따로 매장이 공간이 있는 건 아니어서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잠시 목만 축이고 가는데는 무리 없는 것 같다.


  아메리칸 트레일러라는 이름답게 아메리킨트레일러는 트레일러 안에서 음료를 만들어서 주는 컨셉으로 되어있고, 트레일러 바깥에는 생과일을 바구니에 담아 신선한 과일을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어 좋았다.




  크리스마스 석류, 모히토커피 라떼, 민트 콜드브루, 써머스트로베리, 티레몬에이드(히비스커스 or 피치), 인삼한뿌리, 청포도한송이, 레몬에이드, 써머망고, 진저에이드, 모히토 등등 신기한 메뉴들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는데,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 나는 티레몬에이드 히비스커스로 주문하고, 남자친구는 모히또를 주문했다. 티레몬에이드는 4,990원, 모히또는 5,990원인데 그냥 5,000원, 6,000원에 파는게 나은 것 같다. 앞 단위를 바꾸기 위해 그런건지 애매한 가격에 팔고 있었다. 








  티레몬에이드는 꽤 괜찮았다. 목이 꽤나 마른 상태라 상큼한걸 먹고 싶었는데 딱 좋게 상큼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다. 그리고 양도 꽤나 많아서 다 마시고 일어나는데 꽤나 걸렸다.

  그리고 좋은건 아메리칸트레일러의 경우 일반 시럽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천연 사탕시럽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다이어트 중인 상황에서 조금은 양심에 덜 찔리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모히또는 색상이 내가 좋아하는 색상이 아니었는데 위에 레몬 슬라이스가 두조각이 올라가 있어서 그나마 비주얼이 괜찮아 보였다. 하지만 맛은 그저 그랬다. 남자친구는 괜찮다며 잘 마셨지만 내 입맛에는 별로여서 내가 주문한 티레몬에이드만 마셨다. 




  메뉴를 주문할 때 남자친구한테 장난삼아 인삼한뿌가 통째로 들어있는 걸 마시라고 했는데 맛이 없어보였는지 결국 모히또로 주문했다. 인삼한뿌리 메뉴 맛이 궁금했는데 아쉽다. (더군다나 국내산 인삼을 사용한다고 한다.!!)



  다음에 하남 이마트트레이더스에 쇼핑하러 또 오면 내가 한번 마셔봐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