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 백미당 아이스크림 후기 #진한생초콜릿우유아이스크림 #우유소프트아이스크림

헤이즐리뷰 2017. 7. 26. 02:00
반응형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 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지하 1층
영업시간 : 11:00 ~ 23:00 (팝업스토어라 계속 판매할지 모르겠다. 더이상 판매하지 않으면 두타점(6층)으로 )
주차 : O



  배부르게 명동피자에서 먹고 나와 명동피자(지하2층)를 찾아가기 전에 발견한 백미당을 입가심하려고 들렸다. 




  가격이 조금 비쌌지만 초콜릿을 좋아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진한 생초콜릿 우유아이스크림(4,800원)을 시키고, 남자친구는 백미당의 베스트 인기 메뉴이자 기본인 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3,500원)을 주문했다.




  백미당을 오면 항상 기본 아이스크림이나 초코릿아이스크림을 먹는데, 그 밖에도 블루베리, 바나나, 통팥, 키위, 메론이 올라간 우유 아이스크림 등 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그 밖에도 쉐이크나 커피, 레몬에이드, 허브티 등 다양한 음료도 팔고 있지만 백미당 하면 우유아이스크림이기 때문에 다른 메뉴를 먹어본 적이 없다.




  비가 오는 관계로 한편에 자리 잡고 앉아서 먹었는데 맥주 때문엔 살짝 얼굴이 달아오른 상태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으니 정말 행복했다.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은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맛인 것 같다. 그리고 항상 후회하는게 기본이 제일 맛있는데 자꾸 다른 맛을 맛보려고 시도를 하는 것이다. 초콜릿을 좋아하긴 하지만 백미당은 기본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는 것같다.



  다음에는 흔들리지 말고 우유아이스크림만 시켜 먹어야겠다. 




  위에도 써놓긴 했지만 백미당 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점은 팝업스토어라 계속 운영하지 않을 것 같다. 동대문 쇼핑 후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싶다면 백미당 두타점으로 가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