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연남동카페 :: fluffy 플러피도넛 #사진맛집

헤이즐리뷰 2020. 10. 17. 17:30
반응형
 연남동 도넛 카페 추천
 

FLUFFY

플러피도넛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진동 268-2
전화번호 : 02-2251-8080
영업시간 : 11:00 - 21:30
 
 

디저트계에도 시기별로 잘나가는 종류가 있는데 요즘 대세는 누가 뭐래도 크로플이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크로플 전이 어떤거였는지 크로플과 함께 대세라인 중 하나를 꼽자면 도넛이라 말할 수 있다.

 

플로피는 그 중 연남동을 대표하는 도넛 중 하나로 특히 사진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곳이다.
 
 
플러피 매장은 옅은 살구색을 기본으로 하고 핑크빛이 도는 빨강색을 포인트로 줬다.
매장은 크지 않지만 사진찍기에 좋은 요소들을 많이 둔 편이다.
 
 
음료 메뉴
 
음료는 간단하게 커피와 티 그리고 소다정도로만 간단히 준비되어 있다.
대표 음료플로피커피로 커피위에 크림과 미니 도넛이 올려져 나온다.
그리고 다른 카페에 비해 좋은 점이 있는데 바로 아이스로 먹어도 가격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귀여운 미니도넛
메뉴판 위로 보이는 귀여운 도넛 모형이 바로 플러피커피에 올려져 나오는 미니 도넛이다.
 

 

 
다양한 플러피의 도넛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신경을 쓴 티가 났다.
기본 도넛 6종류와 크림이 들어있는 도넛 4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내가 갔을때와 달리 지금은 크림이 들어있는 도넛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플러피도넛 포장박스
포장박스가 한켠에 쌓여있었는데 디자인이 너무 이뻤다. 따로 포장해와서 보관해놓고 싶을 정도였다.
 
커피&도넛

한참을 고민하다 라즈베리글레이즈애플시나몬크림 두가지를 고르고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를 주문했다.

플러피커피도 마셔보고 싶었지만 도넛과 함께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듯 하다.

도넛없이 음료만 주문할 때 플러피커피를 주문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음료는 플러피의 대표 이미지인 귀여운 그림이 그려진 종이컵에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종이컵을 선호하지 않는지라 조금 아쉬웠다.
테이크아웃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매장에서 먹을 때는 컵을 사용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하루에 버려지는 종이컵이 어마어마할 것 같다...)
 
 
플러피도넛 라즈베리글레이즈
만화 심슨에 나오는 도넛이 생각나는 라즈베리도넛!
맛을 생각해서 고르기 보다는 귀여워서 골랐다. 이 정도 비주얼이면 맛이 없어서 용서가 될테니까.
 

 

역시나 맛은 비주얼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편이었다.

상큼한 라즈베리 맛이 나긴 하지만 특색이 있진 않았다. 

인스타용으로 사진찍기 좋은 도넛 딱 그정도.

 
 

플러피도넛 애플시나몬크림 도넛

 

개인적으로 꽤나 맛있었던 애플시나몬크림.
크림이 도넛안에 가득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달달하고 참 맛있었다.
 
글레이즈보다 더 맛있었는데 왜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건지.. 꽤나 아쉬운 선택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