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건대 맛집 :: 은호초밥 후기 #모듬초밥 #광어연어회

헤이즐리뷰 2017. 9. 21. 06:00
반응형
건대 초밥 맛집 추천

은호초밥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83
전화번호 : 02-463-5753
영업시간 : 12:00 ~ 24:00
주차 :  X


  사실 건대에서 초밥하면 제일 유명한 곳은 호야초밥이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갈 때마다 길게 늘어서 있는 줄을 볼 때면 가기 망설여지곤 한다. 거리도 건대역에서 조금 멀다보니 보통 건대 롯데스타시티가 있는 사거리 반경 내에서 대부분 시간을 보내는 나에게 맞지 않는 곳이라고 볼 수 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은 은호초밥이라는 곳으로 그 전에 남자친구와도 가봤지만 오랜만에 친구랑 먹으러 또다시 은호초밥에 다녀왔다. 저녁시간을 조금 넘긴 시간에 갔는데도 내부에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대부분 술과 함께 반주로 즐기고 있었다.




  초밥과 회, 덮밥 등 다양한 메뉴가 많았는데 우리는 모듬초밥(12,000원)광어/연어(29,000원)를 주문했다. (사실 연어회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광어/연어회로 주문했다.)




  둘 다 생새우를 못 먹는 관계로 간장새우를 빼고 다른걸로 달라고 하니 처음에는 새우를 빼도 다른건 안준다고 하며 갔지만 초밥을 줄 땐 결국 다른 걸로 바꿔서 가져다 주셨다. 처음부터 친절하게 말해주면 좋았을텐데  처음엔 뚱하게 말하더니 바꿔 가져다 주는 이유가 뭘까 싶다...




  주문을 하면 기본으로 연어머리구이와 샐러드, 문어숙회 등을 주는데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그리 좋진않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준비해줘서 좋았다.



   연어머리구이는 꽤 맛있었는데 그와 반대로 메밀국수는 안 주는게 나을 정도로 조금 상태가 그랬다. 맛을 떠나서 양이 정말 그릇 안에 자작하게 있었는데 차라리 조금 더 작은 그릇에 담아서 주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다.



  모듬 초밥은 메뉴를 보면 참치2, 광어2, 연어2, 문어1, 찐새우1개, 장어2, 알계란1, 간장새우1가 나온다고 쓰여져 있는데 나온 걸 보면 정확하진 않은 것 같다. 그래도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도 꽤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다.




  광어/연어회도 초밥과 비슷하게 바로 나왔는데 광어와 연어를 둘 다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연어회가 다 떨어져서 광어/연어회로 주문한거지만 연어만 있는걸로 주문하지않길 잘한 것 같다. 




  개인적으로 회는 얇은 것 보다 두툼한 걸 좋아하는데 내 취향에 맞게 도톰하게 썰어서 나와 좋았다.




  초밥과 회를 맛있게 먹고 이제 가야겠다 싶어 정리를 하려고 하는데 직원분이 아직 어묵탕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다시 자리에 앉아 어묵탕까지 다 먹고 나왔는데, 어묵탕이 보기 보다 맛있었다. 안에 들어있는 우동사리와 뜨거운 국물을 먹으니 그제야 식사의 마무리를 한 기분이었다.



  은호초밥은 초밥을 주문해도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오는게 큰 장점이라고 보는데, 그래서 그런지 식사보다 저녁에 술한잔하고플때 오기에 더 좋은 곳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