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홍대 카페 :: '그녀의 커피잔' 후기 #아이스라떼 #아이스그린티라떼녹차더하기

헤이즐리뷰 2017. 9. 13. 14:55
반응형
홍대 카페 추천

그녀의 커피잔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34-12
전화번호 :  02-3144-3173
주차 :  X



  ‘그녀의 커피잔’은 이 날 보기로한 동생이 sns에 떠돌던 사진을 보여주며 그전부터 가고 싶다며 했던 곳이다. 홍대에 다양한 카페를 많이 방문했었지만 동생이 보여줬던 화려한 음료사진은 '그녀의 커피잔'에 가게 한 충분한 계기가 됐다.

  내가 봤던 사진에는 음료만 있었기에 내부 인테리어에 대한 부분을 모르고 갔는데 막상 가보니 카페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다. 하지만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이뻤다. 근데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여서 남자들끼리 오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다.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서 그런지 대부분의 테이블이 꽉 차있는 바람에 내부 사진을 찍기가 조금 그래서 일부 빈 테이블 쪽만 찍을 수 있었다. 내부는 좁고 긴 복도 형태의 인테리어라서 답답한 느낌을 싫어하는 사람한테는 안맞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기 쉽지 않아 보였는데, 나는  이 날 아이스라떼(아이스 카페큐브라떼/6,000원)가 먹고 싶었던 마음이 있어서 고르기 덜 힘들었던 반면, 같이 간 동생의 경우는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을 했다. 고민하다 고른 건 ‘아이스 그린티라떼 녹차더하기(녹차젤라또 토핑)’이라는 이름을 가진 음료로 가격은 7,000원이었다. (밑에서도 얘기하겠지만 아이스라떼와 비교했을때 가격대비 정말 퀄리티가 좋고 양도 엄청나게 많았다.)




  주문한 음료가 나오는 순간 아이스그린티라떼를 보고 어마어마한 양에 꽤나 놀랐다. 그린티라떼 위에 시리얼, 아이스크림, 쿠키로 탑을 쌓아서 나오는데 꽤 맛있어보였다. 그린티라떼 비주얼이 너무 강해서 그런지, 내가 주문한 라떼는 그에 비해 조금 초라해보였다.😅




  '아이스 그린티라떼 녹차더하기’는 ‘젤라또&쿠키, 아이스 그린티라떼 더하기’로 이름을 바꿔도 될만큼 그린티라떼보다 젤라또, 쿠키의 양이 더 많았다. 그녀의 커피잔으로 밥 먹은 뒤 바로 와서 그런지 다 못먹고 나왔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다. 당이 떨어졌을 때 먹으면 꿀맛일 것 같은 느낌이다. 👍
 




  아이스 카페큐브라떼는 흔히 보던 기본적인(?) 형태였는데, 조금 다른점이 있다면 그 위에 하트모양의 에스프레소 얼음이 올려져 나온다는 거다. 하지만 아이스라떼는 맛도 그렇고 형태도 그렇고 기대했던 거에 못미치는 느낌이었다. 




  '그녀의 커피잔’은 매장 크기가 조금 작아 답답한 부분이 있지만 음료의 퀄리티가 좋아서 다시 와봐야 할 것 같다. 11월쯤 다시 방문해서 그녀의 커피잔을 알게 된 사진 속 주인공인 딸기 파르페를 먹으러 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