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포항 카페 :: 비터스윗 후기 #포항여행 #키즈풀장 #카트장

헤이즐리뷰 2017. 8. 27. 02:00
반응형
포항 카페 추천

비터스윗
BITTER SWEET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도음로 856번길 27-37
전화번호 : 052-262-2636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 :  O


  짧았던 포항여행은 처음을 카페(에스피에스타 카페 : http://reviewlog0521.tistory.com/116)로 시작해서 카페로 마무리했다. 

  원래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동생 어머님이 아침부터 거하게 밥을 차려주셔서 배불리 먹고 나와 점심을 거르고 카페에 들려 간단히 챙겨먹었다. (이번 포항 여행은 오랜만에 친한 동생을 보러 간 거였는데 여러가지로 신세만 지다 온 것 같다.)

  KTX를 타고 서울로 가야했기에 포항역 근처에 있는 카페로 알아보고 갔는데 비터스윗이라는 곳이었다. 사진으로 보기에 인테리어도 이쁘고 크기도 꽤 컸던 곳인데 카페까지 가는 길목은 많이 좁았다. 반대편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갔던 길을 좁은 시골길 느낌이었다..



  가는 길은 험난했지만 도착하고 보니 정말 이쁘고 넓었는데 특히 카페 건물 앞쪽이 넓고 이뻤다. 이날 햇빛도 좋아서 더 이쁘게 느껴졌다.



  그리고 도착해서 놀랐던 부분은 비터스윗 카페 한쪽에 키즈풀장과 카트장이 꽤 크게 있었다. 카페 내부 사진만 보고 왔었는데 넓은 공간을 보니 꽤 놀랐다. 따로 추가 요금이 있는 것 같지도 않고 카페 내부에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놀 수 있는 곳이었다.




  크고 넓은 정원과 키즈풀장, 카트장에 놀라 바깥구경을 먼저 하고 실내에 들어갔는데 실내도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테이블과 의자도  혼자오거나 둘이서 는 혼자 와도 앉기 좋게 다양하게 있었다.



  아침을 많이 먹어서 배가 고프진 않았지만 서울로 가는 동안 배가 고플 것 같아 브런치 메뉴를 하나 시켜서 함께 나눠 먹기로 했다. 브런치 메뉴는 3가지가 있었는데 우리는 그중 모짜렐라 토마토 세트(14,500원, 아메리카노 포함)로 주문하고 아이스바닐라라떼(5,000원)를 하나 더 추가했다.



  모짜렐라 토마토 브런치세트는 아메리카노도 포함한 것 치곤 퀄리티 대비 가격이 괜찮았다. 파니니와 샐러드, 소시지, 계란, 방울토마토절임(마리네이드)이 함께 나오는데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다.



  분위기도 좋고 하늘도 이쁘고 비터스윗에 있던 시간은 전체적으로 여유로웠던 것 같다. 주말에 가면 애기들 때문에 정신없을 것 같기도 한데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 괜찮았던 것 같다. 
  
  나중에 결혼하고 애기도 낳고 하면 집 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