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이태원 맛집 :: 레트로 후기 #알리오올리오 #토마토파스타 #이탈리안레스토랑

헤이즐리뷰 2018. 5. 27. 09:00
반응형
 이태원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추천


레트로
Retro





 왠만하면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는 날엔 메뉴를 정해 놓고 만나는 편이다. 남자친구 말로는 우리는 메뉴가 정해지고 그 메뉴가 맛있어야 그 날의 데이트가 잘 풀린다나 뭐래나ㅎ

  하지만 이날은 메뉴를 정했음에도 시간이 맞지 않는 관계로 전혀 모르는 새로운 곳에 도전하게 됐다. (원래 가려던 곳은 자리라는 곳으로 브레이크 타임에 걸렸다. 중식당 자리 리뷰http://reviewlog0521.tistory.com/19)



  먹을 곳을 찾기 위해 골목을 돌아다니다 보니 맛있어 보이는 곳이 꽤 많았는데 레트로(retro)를 선택한 이유는 오로지 테라스가 있는 곳이었기 때문이다. 날이 좋은 날에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 바람 쐬며 식사하는게 참 좋은 것 같다.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단서 한 장)





# 메뉴

  레트로의 메뉴는 꽤 간단하게 있는 편이었는데 우리는 그 중 각자 취향의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다. 남자친구는 알리오올리오(12,000원), 나는 토마토파스타(12,000원)로 주문했고 음료는 콜라로 주문했다.








# 알리오올리오

  남자친구가 주문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과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담백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번 주문하는게 비슷한 것 같다. 양이 조금 적은게 흠이었지만 내 입맛에 딱 맞았는데, 반전은 정작 주문한 남자친구 입맛에는 안맞아서 서로 음식을 바꿔먹었다.






# 토마토파스타

  토마토파스타도 맛있었으나 조금 신 맛이 강한 편이었는데 남자친구 입맛에는 이게 또 맞다고 해서 결국 서로 바꿔서 맛있게 먹었다.




  레트로 음식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으나 양이 조~금 부족한게 흠이었다. 파스타 2개만 시킬게 아니라 샐러드나 다른 사이드메뉴를 주문해야 양이 딱 맞을 것 같다.

새로 오픈한 곳이라 아직 정보가 없어 지도를 첨부 못하는게 아쉽다... 다시 찾아가려고 해도 찾아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