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연남동 브런치 맛집 :: 디에이프릴 리뷰 #오믈렛 #파스타

헤이즐리뷰 2018. 6. 4. 07:30
반응형

 연남동 브런치 맛집 추천

디에이프릴
The April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안길 19
전화번호 : 02-326-0783
영업시간 : 11:00 - 22: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 : X


  보통은 메뉴를 정하고 만나는 편인데 이 날은 그냥 기분에 따라 들어가보기로 결정하고 한참을 돌아다니며 점심 메뉴를 탐색했다. 연남동 끝자락까지 구석구석 돌아다니다 파란 페인트가 이쁘게 칠해진 디에이프릴에 들어갔다.





# 분위기

  겉에서 보던 것보다 내부가 꽤 넓었는데 입구를 기준으로 왼쪽과 오른쪽 공간으로 테이블이 나눠져있다. 우리는 오른쪽 테이블 쪽에 앉았는데 왼쪽 공간이 좀 더 넓어 보였다. 하지만 오른쪽 공간이 테이블이 적은 만큼 조용해서 그 점이 마음에 들었다.




  한쪽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식기와 물 등 직접 가져가 세팅해야 한다. 요즘은 셀프바를 두는 곳이 많은 것 같다.






# 메뉴

  디에이프릴이 브런치를 하는 곳이다보니 가벼운 음식 위주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우리는 에이프릴 브런치(15,000원)에서 페페로니라구 오믈렛을 선택하고 알리오올리오파스타(13,000원)을 주문했다.




  우리는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지만 커피류는 1,000원 1회 리필 가능하기 때문에 커피와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커피 외에도 스무디, 쉐이크, 맥주,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다.





  주문한 음식 전체샷. 배가 고파서 제대로 안찾아보고 들어온 곳인데 접시도 이쁘고 플레이팅도 이쁘고 너무 마음에 들었다. 





# 오믈렛


  기대 이상으로 비주얼과 맛이 좋았던 오믈렛. 디에이프릴 브런치는 오믈렛 안에 들어가는 재료와 프렌치토스트 또는 와플 중에 한가지씩 선택가능한데 우리는 오믈렛 속 재료로 페페로니라구를 선택하고 프렌치토스트로 주문했다. 


  사진에는 없지만 메이플시럽도 가져다 주시는데 오믈렛을 다먹은 뒤 프렌치토스트에 메이플시럽을 듬뿍 뿌려먹으니 정말 꿀맛이었다. 브런치 후에 디저트까지 먹는 기분이었다.

  








#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남자친구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다보니 주로 시키게 되는 알리오올리오파스타. 조개를 안먹는 남자친구에게 첫 비주얼은 만족스럽지 않았으나 맛을 보더니 맛있다며 조개를 빼고 면 위주로 호로록 잘 먹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처음 보는 곳에 그냥 들어갔지만 정말 만족스러웠던 식사를 한 것 같다. 특히 디에이프릴 브런치 메뉴가 굿이었다. 보통 브런치 메뉴는 한정된 시간 안에서 주문가능한데 디에이프릴은 시간 관계없이 브런치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다. 저녁에 브런치 메뉴를 먹고 싶을 때 디에이프릴을 찾아가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