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코엑스 맛집 ::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 후기

헤이즐리뷰 2017. 6. 21. 20:03
반응형
샤이바나 코엑스몰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B1
전화번호 : 02-555-4281
영업시간 : 11:00 ~ 22:00 (연중무휴)
주차 : O

  오랜만에 실내 데이트를 할겸 주말에 코엑스에 다녀왔다. (원래는 메가박스 영화쿠폰을 선물 받아서 영화 볼겸 간곳인데 영화 상영시간을 맞춰서 보려고 하니 선물받은 쿠폰보다 비싸서 결국 돈주고 봤다는 슬픈 사실이... 영화 상영시간대별로 상영관이 달라 결국 더 비싸게 주고 봤다...) 


  영화를 보기전에 점심을 먹고 보려고 했는데, 영화 예매시간이 한시간도 채 남지 않은 시간에 샤이바나로 가보니 줄이 꽤 길어서 결국 점심에 다른 걸 먹고 영화를 본 후 시간을 보내다가 저녁에 다시 갔다. (시간을 보낼 겸 코엑스를 많이 돌아다녔는데 샤이바나에 줄이 안서있을 때가 없었다..)




  그래도 저녁에 가니 점심때보다 대기 줄이 짧아서 금방 들어 갈 수 있었는데 선결제 시스템이기 때문에 웨이팅하고 있을때 앞쪽에서 메뉴판을 가져와서 미리 메뉴를 정해놔야 편하다.





  메뉴판을 보며 고민하다가 결정한 건 우선 샤이바나에서 유명한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를 시켰고, 배가 많이 고픈상태가 아니여서 메인을 2개 시키지 않고 메인1, 사이드세트1, 음료 1개(스프라이트/2,900원) 주문했고 가격은 총 30,700원나왔다. 샤이바나 코엑스몰점은 셀프바를 두고 메뉴 수를 줄여서 타 지점(광화문, 판교 등)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는데 사실 저렴한 금액은 아닌 것 같다.



 주문하고 결제를 한 뒤 자리에 앉으면 생각보다 음식은 꽤 빠르게 나오는데 분명 스파게티 면이 익을 때까지 시간이 꽤 걸릴텐데 자리에 앉은 뒤 얼마 되지않아 코운슬로 다음으로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15,900원)가 바로 나왔다. 워낙 인기가 많은 메뉴여서 계속 준비하고 있어서 빨리 나온건지 미리 면을 삶아 놓은건 아닌가 싶다. (먹을때도 따뜻하단 느낌이 못받았다...)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사이드세마카로니치즈(s), 코운슬로, 브레드 바스켓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음.... 전체적으로 그냥 쏘쏘하다. 사이드 세트 메뉴가 11,900원이니 즉 개당 약 4,000원씩하는데 가격 생각하면 좀 아니다 싶기도 하다.
 마카로니치즈는 정말 사이즈가 아담하니 귀엽고(크기가 손바닥 크기만 하다...), 코운슬로는 뭐지 싶을 정도로 수북히 쌓여있고 브레드 바스켓은 버터밀크 비스킷, 콘브레드, 팝오버가 하나씩 들어있는데 그냥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런맛이없다.

(마카로니치즈)


(코운슬로)



(브레드 바스켓)


  메뉴 선택이 별로 였던 건지, 하루종일 사람들이 줄 서있는 모습을 봐서 너무 기대를 한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음식이 특색이 있거나 맛있다는 느낌을 못받았다. 이번이 샤이바나를 방문하는 처음이자 마지막일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