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코엑스 맛집 ::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초계국수,초계비빔국수, 메밀전병) 후기

헤이즐리뷰 2017. 6. 22. 06:00
반응형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코엑스점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B1 J114
전화번호 : 02-6002-6566 
영업시간 : 10:00 - 22:00 (연중무휴)
주차 : O


  원래 영화보러 가기전에 점심으로 코엑스 안에 있는 샤이바나(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로 유명한 곳)에 가려고 했으나 영화 시작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거기에 웨이팅까지 있어서 포기하고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그전에 직장동료분이 맛있다고 얘기해준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에 들어갔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2시쯤 갔는데도 테이블이 꽉 차있었는데 다행히 바로 나간 사람들이 있어서 테이블 정리만 하고 앉을 수 있었다. 주문한 메뉴는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메밀전병을 시켰는데 국수는 둘다 8,500원이었고 메밀전병은 6,000원으로 총 23,000원 나왔다.





  국수는 둘다 면 위에 닭고기살과 야채조금이 올려져서 나오는데 초계비빔국수의 경우 양념이 너무 맛있게 잘되어서 따로 겨자나 식초를 넣지않고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사진 하단은 초계비빔국수를 비비고 난 뒤 찍은 사진은 조금 덜어내고 찍은 거라 양이 적어보이게 나왔지만 양이 꽤 많았다.)




  초계국수(냉)의 경우는 조금 맛이 심심해서 간이 쎈걸 좋아하는 사람은 비빔을 추천하고 아니면 겨자나 식초를 많이 넣어서 먹어야할 것 같다.
  서로 맛을 보기위해 조금씩 덜어서 줬는데 초계비빔국수를 먹다가 초계국수를 먹으니 맛이 없게 느껴져서 결국 한입 먹고 다시 줬다... 초계국수가 맛이 없었던게 아닌 초계비빔국수가 정말 맛있었다. 먹다보니 처음에 조금 덜어줬던것도 아쉬웠을 정도였다.





  메밀전병은 6,000원에 2PCS가 나오는데 반씩 잘라져 나와 4PCS를 먹는 느낌이었고 맛은 가격 대비 그냥 무난했다. 맛이 꽤 나쁘지않았는데 비빔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전병에 손이 잘 안갔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는 원래 가려던 곳(샤이바나)에 사람들이 많아서 어쩔수없이? 들어가게 된 곳이었는데 저녁에 샤이바나까지 다녀오고 보니,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를 간 게 더더욱 좋았다. 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에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다음에 시간내서 미사리에 있는 본점으로 먹으러 가야겠다. (아래에 지도를 넣으려다 알게 된 사실이 있는데 건대에도 미사리밀빛초계국수 체인점이 있었다!! 앞으로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하다. :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