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소비로그] 링티 / 클래스101+구독 / 아이패드케이스 #내돈내산

헤이즐리뷰 2022. 9. 16. 08:00
반응형

1. 링티 (링티 10박스 + 보틀 + 청포도수박맛 증정)

구매해서 처음 마셨을 때는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듯 했으나 계속 마셔보니 별다른 느낌을 받지 못했다. 그래도 이만한(?)게 없다 생각해서 어쩌다 보니 꾸준히 재구매하고 있다. 항상 쿠팡으로 주문하다가 처음으로 사이트들어가서 구매했는데 쿠팡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다.

링티

 

이번에 청포도수박맛이 새로나온 기념으로 한박스를 증정해줘서 마셔봤는데, 여태 나온 복숭아나 레몬보다 훨씬 맛있었다. 복숭아는 정말 입맛에 안맞았고 레몬이 그나마 괜찮아서 레몬맛으로 마셨었는데 다음에는 청포도수박맛으로 구매해야겠다.

 

소비점수 : ⭐️⭐️⭐️⭐️

 

2. 클래스101+ 구독

숨고를 구독할까 아이디어스를 구독할까 고민만 하다 시간이 지나니 클래스101+가 나와서 바로 구독했다. 다른거 결제했으면 배아팠을 듯...

구독한지 2주 정도 됐는데 벌써 강의를 7개 정도 들어 벌써 본전 뽑았다. (완강한 것도 있고 필요한 부분만 듣기도 했음)

클래스101+ 구독 결제

소비점수 : ⭐️⭐️⭐️⭐️⭐️

3. 아이패스케이스 #온세스튜디오 

기존 아이패드케이스로 버티고 버티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구매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가 워낙 무난했기에 이번엔 새로운 디자인으로 하고 싶었다. 유명한 컴포지션북케이스도 생각해봤지만 조금 늦은(?) 감이 느껴져서 새로운 것을 찾아야했다. 그러던 중 기능적으론 무난하면서 디자인은 무난하지 않은 제품을 찾았다.

 

아이패드케이스 #온세스튜디오

가격은 28,000원으로 퀄리티에 비해 비싼 감이 있는 듯 하지만 프린팅되어 있는 사진을 보면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앞에 프린팅되어 있는 사진 빼고는 무난무난 기본케이스로 큰 기대고 구매하면 안될 듯 하다.

 

소비점수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