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닥터자르트 V7토닝라이트 리뷰 #톤업크림 #화이트닝크림

헤이즐리뷰 2018. 7. 7. 10:00
반응형

 화이트닝크림 / 톤업크림 추천

닥터자르트 V7
Toning Light

구매처 : 네이버쇼핑(아레노하우스)
가격 : 23,300원 (배송비 2,500원)







  한동안 피부트러블이 너무 심해서 화장을 잘하지 않을 때 최소한의 장치(?)를 하기 위해 톤업크림인 닥터자르트 V7토닝라이트를 구매했다. 처음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 한통을 다 써본 뒤 재구매한 제품이라 매장이 아닌 네이버스토어팜에서 저렴하게 구매했다. (크림이라서 그런지 메이크업 제품들에 비해 순해서 트러블 위에 바르기에 부담스럽지 않았다.)




  닥터자르트 V7토닝라이트는 상자에 담겨져 있는 다른 화장품 제품들과 달리, 단단한 통에 담겨져 온다. 통 위에는 제품이 정품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는 자석이 붙어있는데 따로 확인해보진 않았다. (국내 제품이다 보니 짝퉁을 보기 힘들거라는 판단에 안했는데... 불안하다면 확인해봐도 좋을 듯 하다.)





  

  뚜껑을 열면 V7토닝라이트가 담겨져 있는데 하단이 잘 고정되어 있어 배송할 때 파손없이 잘 도착했다.







  맨 밑에는 '스패출러'도 있어 화장품을 바를 때 깔끔하게 바를 수 있지만 귀찮아서 잘 안쓰게 된다... 그리고 매번 사용한 후 놓을 만한 곳도 많지 않다. 스패출러가 더 더러워지는 느낌이랄까?






#공병인증

  사진 왼쪽이 이번에 새로 주문한 V7토닝라이트, 오른쪽이 다 사용한 공병이다. (외곽에 조금씩 남아있긴 하지만 더 안쓰고 새로 산걸로 바르고 있다.) 저번에 쓰던 제품은 구매한 제품이 아니라 저번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주는 선물(?)로 받아서 써봤었다.
  사용해본 후 만족스러워 다시 구매하게 되었는데 정가(48,000원)로 구매하자니 조금 비싼것 같아 인터넷에서 가격 비교 후 제일 저렴한 곳에서 샀다.






  제품 뒷면에슨 설명이 쓰여져 있는데 영어로 쓰여져있는데, 따로 살펴볼 것 없이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면 된다. 다만, 얼굴을 바를 때 목도 같이 발라주는게 좋다.





  뚜껑을 오픈하면 안쪽에 있는 마개(?)를 열어서 사용하면 된다. 마개에 크림이 꽤 많이 묻어있어 여기에 묻은걸 먼저 사용해도 2~3일은 충분히 사용 가능할 것 같다.






  손등에 올렸을 때의 질감. 닥터자르트 V7톤업크림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다른 톤업크림에 비해 유분감이 덜한 느낌이 든다. 백탁현상이 있는 선크림을 사용하는 느낌이 들기도하지만 자연스럽게 톤업시키기에 좋은 것 같다. 





  주로 집 근처 카페를 가거나 운동을 하러 갈 때 V7토닝라이트를 자주 사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트러블이 많이 가라앉아서 화장을 하지만 베이스 제품을 최소화하기 위해 닥터자르트 V7토닝라이트를 바른 후 선크림 바르고 베이스 소량 바르는 순서로 가볍게 화장을 하고 있기도 하다.


  가볍게 바르기 좋은 톤업크림을 찾고 있다면 닥터자르트 V7토닝라이트를 사용해보길 추천한다. 단, 가볍게 바르기(?)에는 가격이 높은 편이니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하기를 바란다. (정가주고 사기에는 아까운 느낌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