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홍대 분위기 좋은 :: 봉주르하와이(수니하와이) 다녀온 후기

헤이즐리뷰 2017. 5. 17. 01:30
반응형
  파리동생이 인천 쪽에 살고 있어서 둘이 만날 때면 항상 홍대에서 만나는데 그럴 때 자주 가는 곳이 바로 봉주르하와이이다.(유럽여행을 하다가 만난 동생이 있는데 파리에서 만나서 주변 지인들에게 그 동생을 얘기할 때면 파리동생이라고 부른다.) 봉주르하와이는 SBS에서 방송한 닥터스에서 '수니 하와이’로 나왔었다는데 드라마를 안보는 관계로 그냥 그런가보다 싶었다.



  매장 앞에서부터 느낄 수 있는 하와이 느낌. 사실 분위기가 일반 식당들과 다른데 조금 깔끔한 느낌은 아니다. 여기저기 풀들이 늘어져 있고 물건들도 늘어져 있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이 나름 대로 하와이 느낌을 내는 걸지도. 그래도 조금만 더 깔끔하게 정리하면 훨씬 좋을 듯하다.




  메뉴를 보면 느낄 수 있는게 메뉴 대부분이 퓨전일식의 메뉴들이었다. 처음에 갔을 때는 스시피자와 로코모코 플레이트를 먹었던 것 같은데 스시피자는 자세히는 기억나진 않지만 그렇게 좋게 기억되어 있지 않아서, 저번에 먹었던 것과 똑같이 모찌코치킨과 로코모코 플레이트를 시켰다.
  가격은 모찌코 치킨과 로코모코 플레이트 모두 12,800원으로 동일하다. (양이 많은 메뉴이다 보니 셋이서 와도 2개 정도 시키면 충분할 것 같다.)




  봉주르하와이에 올 때마다 주로 매장 안에서 먹었었는데 이 날은 햇빛이 좋아 야외에 자리 잡았다.(우리 외에도 손님이 세 테이블 정도 더 있었는데 전부 야외에 앉았다. 그 중 한 테이블은 남자 두분이서 오셨는데 남자 둘이 오기엔 조금은 민망한? 컨셉의 인테리어라 두분이 온걸 보고 신기했었다. 생각해보면 맥주를 마시면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은 장소인 것 같다.)
 야외에는 'TAKE OUT & PICK UP' 이라고 쓰여져 있는 BAR가 있었는데 다양한 색상을 가진 병들이 올려져 있어서 참 이뻤다.(이 BAR를 배경으로 파리동생 사진을 찍어줬는데 정말 이쁘게 나왔다.)




  주문 후 나온 모찌코치킨과 로코모코 플레이트. 사진으로 보기엔 양이 많아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직접 보면 정말 크다. 평소 많이 먹는 편인데 여기 올 때마다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온다. 갈때마다 이 두 메뉴를 많이 시켜서 다른 메뉴들은 잘 모르지만 후기를 보니 다른 메뉴들은 그리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실패없는 메뉴를 시키고 싶다면 이 두가지를 시켜보길 추천한다.



  봉주르하와이는 다 좋은데 전부 셀프여서 주문하고 음식을 받아오는 것부터 매장 한쪽에 있는 식기들과 피클도 전부 매장 직접 가져와야해서 그게 조~금 귀찮긴하다. 인테리어도 조금만 더 신경써서 정리하면 지금 보다 더 잘 될텐데 하는 생각이 든다.





봉주르하와이(수니하와이)
전화번호 : 02-336-5406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3
영업시간 : 11:00 am ~ 23:00 pm / break time 16:00 ~ 17:00 pm
주차 : 주차안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