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신촌 맛집 :: 다이몬키친 후기 #돈코츠라멘 #규동

헤이즐리뷰 2018. 6. 10. 08:00
반응형

 신촌 덮밥 집 추천

다이몬키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72 
전화번호 : 02-6369-6889
영업시간 : 11:00 - 22:30

주차 : X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보러 신촌 메가박스를 가는 길에 점심을 해결하러 다이몬키친에 다녀왔다. 찾아보고 간 곳이 아닌 지나가는 길에 점심먹을 곳을 찾던 중 가게 유리창에 라멘과 돈부리 사진을 보고 혹해서 들어간 곳이다.



  # 분위기

  겉에서 보는 것 보단 내부가 넓었지만 대부분 테이블이 작고 옆 테이블과 가까이 붙어 있는 편이었다. 그래서인지 혼밥하러 온 사람들이 더 많았다.





# 메뉴

  메뉴는 생각보다 단순했는데 크게 라멘 5종류와 돈부리 3종류로 나눠져있었다. (라멘과 돈부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었는데 점심시간에 오면 1,500원 추가로 가능하다고 하니 점심시간을 공략하는 걸 추천한다.)

  라멘과 돈부리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기로 하고, 돈코츠라멘(7,000원)과 규동을 주문하고 규동(7,000원)계란(1,000원)을 추가했다.





# 전체


  돈코츠라멘과 규동이 나온 모습. 영화 시간이 얼마 안남았던 터라 빨리 나왔으면 했는데 다행히 음식이 빨리 나왔다. 두 가지 음식 모두 비주얼면에선 합격! 






# 규동 (소고기덮밥)


  규동은 사이드로 샐러드와 어묵국물(?)이 나오고 사진 옆에 있는 계란은 추가한 거다. 계란은 2pc라고 쓰여 있었지만 한개를 반으로 잘라 2pc가 된거였다.


  규동은 밥에 비해 고기가 모자라지 않게 올려져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아쉬웠던 점은 조금 짰다는 거다. 아무래도 양념된 소고기가 가득 들어있으니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하다. :)





  계란도 간을 한 뒤 삶은 건지 짭짜름한 편이었다. 완숙보다는 역시 촉촉한 스타일이 좋은 것 같다. 







# 돈코츠라멘


  개인적으로 규동보다 돈코츠라멘이 더 맛있었다. 국물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었다고나 할까? 계란을 추가할때 규동에 추가할 건지 돈코츠라멘에 추가할 건지 물어보던데 돈코츠라멘에 추가한다 했으면 라멘에 넣어서 주나 보다.




 다이몬키친에서 주문한 메뉴는 전체적으로 양이 많지 않았다. 개인적인 기호에 맞게 토핑을 추가해서 먹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