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우도 카페 :: 블랑로쉐 후기 #땅콩아이스크림 #바다전망 #뷰깡패

헤이즐리뷰 2017. 9. 26. 06:00
반응형
 우도 바다 전망 카페 추천

블랑로쉐
Blanc Rocher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783
전화번호 : 064-782-9154
영업시간 : 10:00~17:00(4월~10월) / 10:00 ~ 16:00(11월~3월) 
주차 :  O


  자그만 우도에는 어딜가도 카페가 있을 정도로 카페가 정말 많았는데,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간 곳은 바로 블랑로쉐이다.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에 홀려 빠르게 결정할 수 있었다.



 
  하지만 막상 도착하고 보니 기대했던 것과 달리 블랑로쉐 카페 건물 및 입구는 그리 이쁘지 않아 다른 곳으로 갈까 조금 고민하게 만들었다.


  
  겉에서 보기엔 한산해 보였지만 막상 내부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가득 있었는데 햇빛이 강해서 그런지 대부분 내부에 있었지만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 앉은 사람들도 조금 있었다.



   블랑로쉐에서 유명한 것은 우도 땅콩빙수이지만 같이 간 친구가 땅콩을 별로 안좋아해 아이스모카라떼(6,500원)를 주문하겠다고 하는 바람에(?), 땅콩 빙수(15,000원)가 아닌  땅콩 아이스크림(6,000원)으로 주문했다. (혼자서 먹기엔 빙수 양이 꽤 많았다.)




  메뉴를 주문한 뒤 바로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 쪽으로 갔는데, 연한 청색의 빛을 띤 바다와 파란 배경에 이쁜 구름이 가득했던 하늘은 블랑로쉐로 오게 한 이유답게 정말 이뻤다. 햇빛이 강해 피부에 좋지 않을 걸 알았지만 이쁜 풍경은 테라스 좌석에 앉아 시간을 보내게 만들었다.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6,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보여서 처음에는 조금 실망했는데, 맛을 본 뒤 봐꼈다. 정말정말 맛있었다!! 사실 땅콩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우도까지 왔으니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어봐야지란 생각을 하며 주문한 건데 예상과 다르게 취향저격이었다. 




  땅콩 맛이 강하기보다는 고소하면서도 땅콩가루에 설탕과 소금을 섞은 건지 단짠의 조화까지 느껴져서 정말정말 맛있었다. 맛을 보니 땅콩 빙수를 주문했어도 혼자 다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왜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던 건지.. 아쉬울 뿐이다.




  역시나 땅콩을 좋아하지 않아 아이스모카라떼를 주문한 동생도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을걸 후회할 정도로 땅콩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었는데 아이스모카라떼가 기대했던 것과 달리 맛있지 않아 더 그런 생각을 들게 만들었던 것 같기도 하다.
  



  다른 곳에서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어보지 않아 맛 비교는 할 수 없지만, 블랑로쉐에서 맛 본 땅콩아이스림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꼭 가서 먹어보길 추천하고 싶다.! 이쁜 바다 풍경을 보고자 간 곳인데 풍경보다 땅콩아이스크림에 반하고 오게 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