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속초 빵집 :: 봉브레드 후기 #강추빵집 #마늘바게트 #연인의빵 #속초여행

헤이즐리뷰 2017. 10. 18. 14:24
반응형
 강원도 속초 빵집 추천

봉브레드
Bongbread

주소 :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전화번호 : 033-633-4826
영업시간 : 8:30 - 22:30 (화요일 휴무)
주차 :  X


  강원도 여행 때 내가 가보고 싶었던 빵집이 강릉에 있는 돌체테리아(후기보러가기 : http://reviewlog0521.tistory.com/144)였다면, 친구의 버킷리스트(?) 빵집은 봉브레드였다. 빵을 여러개 사서 갈거라 봉브레드를 여행의 마지막 코스에 넣었는데 참 잘한 것 같다.👍

  봉브레드도 돌체테리아와 마찬가지로 예상치 못한(?)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 빵집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고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다.




  네이버에서 봉브레드를 검색했을 때 영업시간이 9시부터 8시까지라고 나와있었는데 도착하고 보니 영업시간이 조금 달랐다. 




  매장 안에 들어서자마자 '봉브레드 오길 잘했는데?’란 느낌이 바로 올 정도로 판매대 위에 올려져 있는 빵의 비주얼이 최고였다.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평범하지 않은 종류의 빵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가운데에 있는 판매대 외에도 양옆, 창가쪽에 빵들이 가득 있었는데 종류가 정말 다양했다. 그리고 냉장보관하고 있는 롤케익의 경우 롤케익 두께가 어마어마 해서 정말 집만 가까웠으면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었다.





  봉브레드의 제일 유명한 빵인 마늘바게트는 한 개에 5,200원으로 판매대 위에 쌓여있는 것 뿐만 아니라 계산대 뒤에 위에도 한가득 있었다.




 봉브레드에서 두 번째로 잘나가는 연인의 빵은 종이상자에 담겨져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궁금했었는데 직원분께 안에를 봐도 되냐고 물어보니 괜찮다고 해서 확인 후 바로 구매했다. 근데 왜 '연인의 빵’이라는 이름이 붙였을까?...🤔




  요즘 판매량이 많은지 당분간 봉브레드이 베스트셀러인 마늘바게트와 연인의 빵은 당분간 한정판매를 할정도로라고 하니 그 인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몇개로 제한하는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마늘바게트 4개와 연인의 빵 하나를 사서 나왔다.




  마늘바게트와 연인의빵 외에도 맛이 궁금한 빵들이 많았는데 만석닭강정도 사서 가는 바람에 양심상(?) 빵을 조금만 샀다. 지금 생각하면 왜 그랬나 싶다.. 많이 많이 사서 올 걸.😂 특히 세번째 사진에 있는 불고기 소시지의 비주얼이 정말 최고였다!




  빵을 산 뒤 근처 호수에 가서 아침 겸해서 먹을 생각이었는데 친구가 마늘바게트 맛이 너무 궁금하다며 봉브레드 앞 차 안에서 참지 못하고 빵을 뜯었다.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동참해서 먹느라 먹기 전 전체 사진을 못찍었다.🤣
  
  마늘바게트라고 해서 겉에만 마늘향 나는 걸 발랐을거라 생각했는데 위에 뿐만 아니라 빵 사이에 많은 양의 마늘크림이 들어있었다. 바게트라고 이름 붙였지만 빵이 부드럽고 크림도 맛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



  연인의 빵은 유산균을 넣어 저온숙성한 빵에 블루베리잼과 생크림이 들어있고 그 위에 슈가파우더를 듬뿍 올린 빵으로,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슈가파우더 때문에 깔끔하게 먹기는 힘든 빵이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왜 연인의 빵이라 이름 붙였는지.. 연인사이에 먹으면 안될 빵에 속할 것 같은데..😝 그래도 맛은 좋으니 연인의 빵도 꼭 먹어보길👍



  친구가 추천한 봉브레드는 안갔으면 후회했을 정도로 맛도 좋고 다양한 빵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우리 동네에 있으면 주말마다 빵파티를 열었을텐데 멀리있는게 속상할 분이다. 꼭 체인점을 만들어 우리동네에 오픈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생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