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김치 #김치 #쿠팡 #내돈내산
오랜만에 명동칼국수에서 칼국수를 먹었다. 칼국수를 먹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바로 김치!
(김치가 맛이 없는 집은 잘안가게 되는 것 같다.)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감동하면서 먹었는데 매장 한켠에 김치를 판매한다는 걸 보고 바로 사서 가야지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주문했지만 본사에서 아직 안보내줬다는 사장님의 말씀에 좌절하며 집으로 돌아왔다.
너무 아쉬워하는 내 모습이 안타까웠을까 남편이 쿠팡에서 리뷰가 괜찮다며 마늘김치를 구매해줬다.
쿠팡으로 주문했지만 쿠팡배송이 아닌 일반배송이기때문에 쿠팡이 적혀있는 종이박스가 아닌 일반 스트로폼에 담겨져왔다.
(주문 후 배송까지 3일정도 소요됐다.)
배송 기간이 3일 정도 걸려서 쉴까봐 걱정했지만 스트로폼 안에 아이스팩까지 들어있어서 문제없이 잘 도착했다.
명동칼국수마늘김치 재료는 배추, 마늘은 국내산 / 고춧가루는 중국산을 사용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로 7월 13일에 제조한 김치를 7월 14일에 받았다.
2kg라고 하길래 얼마안되는 줄 알고 통을 2개만 꺼냈다가 모자라서 급하게 하나 더 꺼내서 담았다.
명동칼국수마늘김치는 김치가 익기 전에 얼른 먹는게 맛있어서 소분해서 담아놨다.
마늘김치와 함께 먹을 첫 메뉴는 카레로 골랐다.
고기와 야채가 듬뿍들어간 카레에 마늘김치를 먹으니 궁합이 아주 좋았다.
카레뿐만아니라 라면에 먹어도 굿굿!
마늘김치는 집에서 먹는 김치와 다른 매력이 있어서 가끔 한번씩 생각나곤 하는데
그 동안은 김치를 먹기위해 명동칼국수를 갔었다면 앞으로는 택배로 집에서 편히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