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카페&디저트

한남동 카페 :: 엔다이브 후기 #초코볼케이노

헤이즐리뷰 2018. 6. 23. 08:30
반응형

 한남동 카페 추천

엔다이브

전화번호 : 02-794-3334
영업시간 : 12:00 - 22:00
주차 : X








  더운 여름날 한남동 골목골목 옷구경을 하다 목이 말라 들어간 엔다이브. 원래 가려던 곳은 원인어밀리언이었는데 자리가 없어 하는 수 없이(?) 들어간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 때 갔을 때만 해도 가오픈 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가득가득해서 조금 놀랐다.




#내부


  엔다이브는 1층에 내부 테이블과 3층 루프탑을 운영하고 있다.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2층에는 의류매장이 있다고 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 그 자체인 것 같다.







  입구 바로 오른편에는 독립된 공간이 따로 있는데 음료를 올려둘 수 있는 작은 테이블과 'ㅁ'자 형태로 이어진 좌석이 있었다.







#메뉴


  가오픈 기간인 관계로 다른 곳에 비해 음료 메뉴가 조금 적었지만, 이 후 다양한 메뉴로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다시 한번 방문해봐도 좋을 듯 하다. 이 때만 해도 메뉴도 제대로 보지 않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외쳤는데 다시 보니 새벽3시란 메뉴를 먹을걸 그랬나보다...맛있을것같아..








#베이커리


  목이 말라 들어온 카페이지만 한쪽에 있는 베이커리에서 눈을 못떼고 구경하다가 결국 초코볼케이노(4,500원) 스콘을 함께 주문했다.






#커피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따뜻한 아메리카노 1잔 그리고 초코볼케이노까지 전부 맛있었다. 커피맛이 진짜 깔끔했다! 초코볼케이노의 경우 너무 달지 않고 딱 적당한 달콤한 스콘이었고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더 꿀맛이었다.



  엔다이브는 원래 가려던 곳에 사람이 많아 발걸음을 돌려 아무생각 없이 들어갔던 곳인데 가오픈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불편함없이 잘 즐기다 온 것 같다. 커피맛이 정말 깔끔한 느낌이어서 좋았고 다음에 다시 와서 '새벽3시' 메뉴를 꼭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