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뷰/맛집

분당 맛집 :: 닥터로빈 후기 #통단호박크림스프 #매콤버섯새우크림파스타 #건강한음식

헤이즐리뷰 2018. 1. 18. 21:13
반응형
 분당 맛집 추천

닥터로빈
DR.ROBBIN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177번길 25
전화번호 : 031-781-3105
영업시간 : 10:30 - 22:00
주차 :  O


  평소 뭘하지란 고민보다 뭘 먹을까란 고민을 많이 하곤 하는데 이날도 역시 먹을 걸 먼저 정하고 장소를 정했다. 바로 분당에 있는 닥터로빈인데 통단호박크림스프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리스트에 올려두었다가 날이 추워진 요즘 먹기에 딱이다 생각해서 먹으러 갔다. (하지만 밖에 나가자마자 날이 너무 추워서 집에 있을걸하고 생각한건 우리만의 비밀로😆)





# 분위기

  닥터로빈 판교점을 밖에서 볼 때는 안이 잘 보이지 않아 내부가 좁을 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꽤 많이 컸다. (손님 수가 적지 않았는데 테이블 수가 꽤 많아 휑해 보이는 느낌이었다.) 닥터로빈이 건강한 음식을 내세우다 보니 가족, 특히 나이드신 분들이 와서 드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보기 흔하지 않은 광경이지만 보기 좋았다. 나도 나중에 나이 들어서도 햄버거와 피자를 즐길 수 있길 🙏






# 메뉴

  메뉴는 파스타, 피자, 샐러드, 키즈메뉴,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었고, 그 중 파스타 종류가 제일 많았다. 통단호박크림스프(16,000원)과 함께 먹을 파스타를 한참 고민하다 매콤 버섯 새우 크림 파스타(15,500원)을 주문했는데, 생각해보니 닥터로빈은 크림소스에 생크림, 버터, 우유를 넣지 않고 콩을 갈아 만들기때문에 크림으로만 주문하길 잘한 것 같다. (선 주문 후 생각 🤣)



피자 & 파스타 & 샐러드 메뉴




스페셜 & 키즈 메뉴


음료 메뉴

세트 메뉴





# 통단호박 크림스프

  정말 기대가 됐던 통단호박 크림스프가 파스타보다 먼저 나왔다. (아무래도 단호박을 미리 쪄놓는 듯하다.) 통단호박에 크림스프가 한가득 담겨져 나오는데 긁어도 긁어도 계속 나와 양이 꽤 많았다.





  단호박 속을 다 파고 앞접시에 덜어 한숟갈 떴는데!! 어머나! 일반 크림스프와 달리 걸죽하진 않지만 고소한 맛이 강해 꽤 맛있었다. 두유 느낌에 살짝 단맛이 있는데 뜨거울 때 얼른 먹길 추천한다. 개인적으론 단호박스프를 먹다가 파스타가 나와서 한접시만 먹고 나머진 조금 식은 뒤에 먹었는데 뜨거울 때만 못했다.😢






# 매콤버섯 크림파스타

  매콤버섯 크림파스타는 사실 처음 나왔을 때 맛에 대한 기대를 안했다. 사진으로 보기에 어떨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봤을 땐 그렇게 맛있어 보이지 않은 색깔이어서 기대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다행히(?) 보기와 달리 맛이 꽤 좋았다. 콩을 갈아 만들 크림소스에 매콤한 소스가 첨가되어 마냥 느끼할 수 있는 메뉴에 매운맛 밸런스를 잘 맞춘 것 같다. (느끼한 걸 안좋아한다면 통단호박크림스프와 함께 토마토 베이스로 된 메뉴를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다.)






  통단호박스프와 함께 닥터로빈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날씨가 어마무시하게 추웠던 관계로 다음을 기약했다.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 날은 너무너무 추워서 따뜻한 것만 먹고 싶었다.) 날이 조금 풀리면 다시 한번 가서 아이스크림을 꼭 먹어봐야지! 😋




반응형